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check in/23.02 예산

[예산] 스플라스 리솜 내 식당 : 샤브향, 갈비창고

by 드 제이 2023. 3. 19.
728x90
반응형

 

 

스플라스 리솜 맛집

 


스플라스 리솜 가서 거의 나오질 않은 우리 ㅋ
그래도 스플라스리솜 안에 괜찮은 식당도 있고
편의점도 있어서 불편하지 않았다~

그 중에 두군데를 갔는데
그 중 샤브샤브 무한리필 전문점 샤브향 !
난 무한리필인줄 몰랐는데
야채 무한리필이라 굿굿👍🏼👍🏼👍🏼
위치는 스플라스리솜 플렉스타워 로비쪽에 있다!

 

들어가서 카운터를 기준으로 왼쪽으로 안내받음!

바깥으로 워터파크가 좀 보여서 좋았다~~~

 

내부 엄청 넓고 깔끔하다!

가운데 카운터를 기준으로 양쪽에 테이블 있음!

 

 

야채는 셀프바에서 무한으로 이용 가능

우린 야채를 좋아해서 셀프바 넘 좋아😁

고기는 기본으로 나오고 리필은 추가금액 내고!

 

하루종일 워터파크에서 놀고 난 터라

뜨끈한 국물 먹으니 몸이 스르르 풀리는 느낌👏🏼

메뉴선택 넘 좋았다 ㅋㅋㅋ

 

넘 괜찮다~~~

원래 이런데 오면 좀 비싸고 그러지않나요? 

스플라스리솜 식당은 그렇지 않아서 넘 좋았다~

볶음밥 까지 야무지게 먹었쥬~~👍🏼👍🏼

 

 

 

 

워터파크가 보이는 쪽이라

밤이 되니 장미조명이 넘넘 예쁘더라는!!


 

그리고 두번째는 갈비창고

여긴 첫날 간 곳인데 갈비창고도 나쁘지 않았다~~

단지 조금만 늦어도 웨이팅이 있으니 꼭 조금 일찍 나서길 추천!

우리도 6시 조금 못되게 갔는데 이미 웨이팅 있던 상태 ㅠㅠ

 

메뉴!!

우린 돼지갈비 먹었는데 맛있었따~~~

 

공깃밥 시켰더니 된장국도 작지만 그냥 주시고~

또 신기하게 스프를 먼저 주셔서 추운 몸을 조금 녹일수 있었따는 점~~

반찬 종류도 엄청 많진 않지만 알차다~

떡볶이, 콘치즈 딱 좋아할만한 메뉴들만 착착

그리고 입구쪽에 리필 가능한 공간이 있어서 알아서 리필해서 먹음 되니까

넘 좋더라는!!

저 마요네즈 치즈가 맛있어서 몇번 리필했었다 ㅋㅋ

난 먹지도 않는 반찬 많이 주는것보다 이게 더 좋다!

 

 

양념갈비도 좀 달긴 했지만 진짜 맛있게 먹었따!!

오히려 달아서 좋았던 느낌???

우리 가족 모두 넘 맛나게 먹었쥬 ㅋ

근데.. 반전으로 냉면은 좀 맛이 없었다ㅋㅋ

넘 싱거운 느낌???

ㅋㅋㅋㅋ 너무 밋밋한 맛이어서 살짝 실망 ㅋ

 

 

그래도 전체적으로 다 맛있게 먹었고~

갈비창고, 샤브향 두군데 다 강추하고싶은 스플라스리솜 맛집!!

보통 워터파크 이용하러 오는 이용객들이 많아서

놀고 나면 어디 나가서 먹기도 피곤하고 그럴수있는데

스플라스리솜 내에 맛집이 있으니 넘 편하고 좋은 것 같았다~

 

굳이 아이데리고 나가지 말구 편하게 리솜 안에서 해결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