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check in/23.02 예산

[예산] 스플라스 리솜 스테이타워 S25 콘도형 : 아이와 예산여행 숙소추천!

by 드 제이 2023. 2. 21.
728x90
반응형


아이데리고 워터파크 가고싶어서 (이 겨울에?ㅋㅋ) 찾다가 발견한 스플라스리솜
우리는 2박 예약했고 어른 3명, 아이1명 방문했다
가격은 2박 2인 조식포함 611,800원 결제!


비회원은 무조건 스테이타워로 지정된다고 한다.
스테이타워 장점조식레스토랑이 바로 1층이라 춥거나 더운 아침에 굳이 밖으로 걸어가지 않아도 된다는게 장점
단점이라면 워터파크 가려면 밖으로 나가서 플렉스타워로 가야된다는 점


1층에 온천몽 팝업있고, 오락실 ,인형뽑기 있고 대강당이 있다
우리가 간날은 연대 OT날! 예비대겠징 ㅋㅋㅋ
젊음이 참 좋더라는!!ㅋㅋㅋㅋ
암튼 그건 그렇고.. 온천몽 팝업있고 스템프 투어 있는데 세군데
온천몽-워터파크-카페까지 돌면 미니솜사탕 주는데 우리는 카페 이용할 일 없을듯해서 첨부터 시작도 안했다 ㅋㅋㅋ


로비에서 체크인 하고 우리는 8층!!! 829였나? 기억이 벌써 안나네..
암튼 바깥쪽 뷰였다~
창밖바라보는 베비 본인 가방 참 잘 가지고 다닌다!ㅋㅋㅋ

 

스테이타워 S25 콘도형

들어가면 거실이 있는데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다.
그리고 마루 상태가 안조으뮤.... 다른건 괜찮았고 엄청 따뜻해서 좋았음!
거실이 작고 방과 화장실이 쓸데없이 매우 큼!

아래 사진에 보이는곳은 한쪽은 미니냉장고 (물 두병), 한쪽은 미니 싱크대 있음
컵이랑 이런건.. 많지는 않고 2개씩 조금 준비되어있다



스테이타워 s25 콘도형은 화장실 1, 방 1(더블침대), 거실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뭐 해먹지는 못한다.
간단하게 포트에 컵라면 끓여먹거나 할 순 있겠지만 막 뭔가 굽거나 불쓰는건 안됨
거실은 조그마하지만 이불깔고 2명 눕기 넉넉했음


방 너무 넓다 ㅋ
의미없이 넓은 방
이 방에 진짜 이불만 있음 기본 3명은 더 잘수있음 ㅋㅋㅋㅋ


입구에 옷장있고 아쉬운건 화장실이 방안에 있다는 점
왜 방안에 있지? 은근 불편했다 이거..



화장실 엄청엄청 넓음!!
이렇게까지 넓을 필요가?? 편한건 욕조, 샤워하는 곳 각각 나눠져있어서
아이는 욕조에서 좀 놀동안 어른 한명은 샤워 가능!!
그치만 그걸 제외하고도 대궐같던 화장실 ㅋㅋㅋ



리솜 자체 어메니티 인데 이거는 1층 로비에서 판매도 하고 있다
나는 룸에서 샤워 하거나 반신욕도 안했는데 온천수였는데 살짜쿵 아쉽기도 함 ㅋ
그럴 시간이 없었다~~~
욕조도 크고 굿굿!!!!



리솜 자체 어메니티 인데 이거는 1층 로비에서 판매도 하고 있다
나는 룸에서 샤워 하거나 반신욕도 안했는데 온천수였는데 살짜쿵 아쉽기도 함 ㅋ
그럴 시간이 없었다~~~
욕조도 크고 굿굿!!!!

울 베비 방에 철푸덕~ 침대 보자마자 뛰어오르는건 어디서 배우는지 다들 척척 잘하는 아이들 ㅋㅋ
귀여웡 ㅋㅋㅋ 저러고 있는줄도 몰랐는데 그러고있어서 넘 귀여워서 찰칵찰칵

 

엄마랑 오빠랑 육퇴하고 같이 막걸리도 마시고~

예산시장에서 사온 골목막걸리!! 

다신 안가고싶은 예산시장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생일선물로 받았던 복숭아와인도 냠냠

복숭아향 너무 좋고 달콤하니 맛있고 엄마랑 둘이서 홀짝홀짝 1박2일 재방보며 순삭!

란다 작게 있어서 우리는 냉장고에 안들어가는 것들은 밖에다가 좀 내놨었음 ㅋㅋ
그리고 베란다창이 단창이라 커튼열면 엄청 서늘하다 ㅋㅋ 꼭 커튼 닫아야함!!!ㅋ

 

스플라스리솜 스테이타워 s25 콘도형


리솜리조트에 대한 기대가 커서 그랬던건지 가격대비 룸이 좋다는 느낌은 못받았다
앞서 말했듯 거실이 좁고 방이 넓고.. 화장실이 방에 있어서 밤 시간에 거실에 있다가
방에 들어가서 화장실 가기가 좀 불편했고 (방에 사람이 자고있어서)
그런거 상관없다면 괜찮을 듯!
우리는 어른이 셋이라 방과 거실을 나눠쓰다보니 그 부분이 살짝 불편

그리고 2인 이상 추가인원 인당 만원 비용 발생!
2인이 기본인 룸이다보니 침대 위 이불 외엔 이불이 전혀 없었다
최대인원이 4인이고 옷장이 있는데 이불 한채쯤 있을법도 한데
전혀 없는건 좀... 이불 추가 대여 비용은 15000원인가 그랬던 것 같다!

뷰는 뭐.. 볼거 전혀 없구용
따뜻했던건 굿굿 중간에 보일러 만진적은 없는데 둘째날은 보일러가 만져졌던지 ㅠㅠ
밤에 조금 춥게 잤지만 그건 우리가 조절할 수 있는거니 ㅋ
일단 체크인 하고 들어가자마자 따뜻해서 넘 좋았다~
티비에 신비아파트 계속 나오는것도 좋았음 ㅋㅋ

아 그리고! 옷장속에 미니 빨랫대 있음!!!
워터파크에서 놀고 온 수영복 말리기 너무너무 좋았다~~!!
이거 모르는 사람 있을 것 같아서 !!!

룸 자체의 아쉬움은 있지만 워터파크가 있으니 1박하면 편한 부분은 있고
조식이 아주 다양했으니 그걸로 만족

스플라스리솜 즐길거리, 조식, 워터파크는 추가로 올리는 걸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