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check in/23.04 영주, 문경

[문경] J&M펜션 : 복층의 예쁜 펜션 추천 / 아이와문경여행

by 드 제이 2023. 5. 22.
728x90
반응형

 

J&M팬션

 

영주 문경여행의 두번째 숙소는 J&M펜션!

여기 반함포인트는 조식, 리얼 캠프파이어, 복층의 하늘보이는 침대!

 

역시나 산속이긴 했지만, 시내와 멀지 않아서 

치킨 배달도 되고 그런곳~

우린 시켜먹진 않았지만 이용하기 편할 것 같아서 굿굿

먼저 바깥마당부터 보기!

일단 마당 너무 넓어서 맘에 들어 ㅠㅠㅠ

이런곳에 살고싶다!! 사장님 부러워요 !ㅋㅋㅋ

주변은 온통 인삼밭~~~ 

해먹부터 줄넘기, 훌라우프 등 간단히 이용할 수 있는

재밌는 것들이 있어서 굿굿

우리도 줄넘기도 하고 베비는 해먹에도 누워보고~

 

그리고 방으로 고고!

우리는 302호 아메리카노!

다른 룸은 막 스파도 있고 그렇던데 우린 일부러 없는 곳으로 했다 ㅋㅋ

문 열면 보이는 정중앙 계단 울 베비가 하루종일 오르락내리락

씻자고 할때 위로 도망가버려서 개빡친것만 빼면ㅋㅋㅋ 좋았다

거실과 주방

거실은 그리 크지않지만 방이 따로 하나 있어서 괜찮았다!

주방에 전자렌지, 밥솥 있고 식기류 다 있음~

 

그리고 화장실!

화장실도 깔끔했는데 뜨거운물이 좀 늦게 나와서 그부분은 좀 아쉬웠다~

개별 테라스~

바람 너무 불어서 ㅋㅋㅋㅋ 눈이 좀 따가웠지만!

정말 맛있는 고기에 ㅋㅋㅋ그릴에 뭐 맛 없을 수가 없지모!!

 

그리고 2층방!

2층방이 완전 포인트다~~~ 침대 위로 하늘이 보이도록 유리로 되어있어서

분위기 넘넘 좋다~

그리고 동글동글 계단도 포인트!

울 베비 내려가는 윗통수 너무 귀엽고 ㅋㅋ

 

그리고 1층에도 방이 하나 더 있다~

1층방안에 티비 있는데 제대로 안나왔음 ㅠㅠㅠ 지지직거림...

그리고 개별테라스가 보인다~

역시나 넘 예쁜 풍경은 덤

방이 추가로 있어서 넘넘 좋았다!!!!!

 

그리고 체크인할때 담날 조식 커피와 오렌지 쥬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어른은 아메리카노, 아이는 오렌지쥬스 부탁드렸는데

샌드위치는 4개였다 🤣 

베비도 만원 내긴했는데 성인기준으로 주시나보다 ㅋㅋㅋ

그래도 울 베비는 샌드위치를 원래 안먹기도 하고~

난 두조각 먹고 배 불러서 나머지는 오빠한테 줬다!

결정적으로 그리고 정말 맛있음~!!

감사히 잘 먹었습니당 증말루!!!

탁 트인 풍경

이런데서 먹음 뭘 먹어도 어케 맛없엉 ㅠㅠㅠㅠ

넘 좋다 증말!


그리고 펜션 뒷길따라 울 베비 모닝산책!

원래 엄청 일찍 일어나는 아이라.. 아침에 아주 여유시간이 많습닏다~~ㅋㅋ

킥보드 타고 달려보기!

원래도 킥보드를 막 쌩쌩타고 다니는 아이는 아니라서 ㅋㅋ

온갖 개미구경부터 달리기까지

재미나게 놀기!


그리구 개별테라스에서 고기를 얼른 구워먹구 

밖으로 나왔다

사장님께서 장작 불 지피고 있었는데 정말.. 넘 친절하시고~

울 아빠가 막 귀찮게(?) 말을 걸어도 다 대답해 주셔서

감사했다!

 

그네부터 미니골프까지

마당도 넓어서 걷기도 좋고 제일 좋은건

정말 노다지에서 하는 캠프파이어

엄마아빠도 너무 오랜만에 이렇게 장작 활활 태우는거 본다고

재밌어 하시고~~ 바람이 많이 불었던 날이라 불씨가 막 날아다녀

그걸 피한다고 요리조리 뛰어다닌것도 

너무 재밌었고 :)

진짜 힐링타임이었던 시간들!


 

너무 잘 보낸 J&M펜션에서의 1박 후기

 

🔖주중, 주말 가격차이가 조금 나는 편이었다!

그러니 시간이 된다면 주중을 추천!

🔖우리는 부모님+우리+아이까지 이용했는데 방이 있으니 불편함 없었고

인당 어른은 추가 2만원, 아이는 추가 만원이었고

인원이 많으니 이불 추가로 올려주셨다!

🔖 마당 캠프파이어 정말 굿

엄마아빠도 너무 즐거워하셨음~ 이런거 오랜만이라고~~

🔖뒷쪽으로 걸어다닐수있는 산책로?도 있어서 아이와 아침에 킥보드도 타고

시골풍경보니 넘 좋더라는!

🔖아침조식 너무 맛있었다!!!

직접 만들어주시는 샌드위치라고 하셨는데 간단히 먹고 출발하기 넘 좋았다 :)

🔖아쉬운건 2층, 3층이 객실이다.

우리는 캐리어도 있고 해서 짐들고 계단을 쌩으로 올라가야해서 그건 좀 힘들었다!


문경에 크게 볼 것들이 많지 않아서 또 갈까 싶지만

가족끼리 넘 좋은 시간 보냈고

커플끼리 가도 넘 좋을 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