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check in/23.03 제주

[제주] 신화테마파크 : 6살 아이와 이틀이나 갔던 신화테마파크 / 키 제한, 시간, 금액 등 이용 꿀팁

by 드 제이 2023. 3. 26.
728x90
반응형

제주 신화테마파크

 

 

아니 어떻게 신화테마파크를 포스팅을 아직 안했지 ㅋㅋㅋ

울 베비 너무 신나서 담날도 가겠다며!!!!!

일단 숙박 예약할때 신화테마파크가 포함되어 있어서 갔당

근데 울 베비 완전 넘 잼난거지 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이틀 연속 가게 된 신화테마파크 😍

 

신화테마파크는 로터리파크, 라바어드벤처빌리지, 오스카뉴월드로 되어있는데

예전에 엘리가 간다에 나왔던 곳이라 엄청 기대를 하고 갔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놀이기구를 거의 다 타고 나옴!

 

 

신화월드 랜딩관에서 연결? 연결되있다고 하기는 좀 그렇지만

연결되어있는 건 맞다 ㅋㅋㅋㅋ

 

 

거의 오픈하자마자 갔고 이미 밖에서부터 놀이공원 음악이 엄청 크게 나와서 

가는길부터 신나서 울 베비 뛰기 시작 ㅋㅋ

음악들으니 나도 덩달아 너무 신났다 ㅋㅋㅋㅋ

 

 

체크인할때 빅3쿠폰을 주셨는데 3월에는 자유이용권으로 

가능해서 자유이용권 티켓으로 변경하구 

요렇게 귀여운 티켓과 팔찌를 주신다

팔찌는 놀이기구 탈때마다 확인하니 꼭꼭 단단히 착용할 것!

 

일단 울 베비가 정말 신나한데는 .. 사람이 정말 없었던게 한몫하는것 같다.

모든 놀이기구 기다림 없이 바로바로 입장 가능!!

또 3월 초였음에도 불구하고 엄청 따뜻했던 날씨👍🏼

 

 

제주신화테마파크 테마별로 알아보기!

 

들어가자 만나는 로터리파크 

여기는 뭐 별건 없다. 

유모차 렌탈샵 있고, 놀이기구는 별건 없고 그냥 입구? 같은 느낌

걸어다니면서 라바 잡는 게임이랑, 마술쇼 보는 곳 있음! 그리고 기념품 가게들!!

 

 

시간 맞춰 캐릭터와 사진찍기 가능

시간은 모르겠다;; 우리도 우연히 지나가다 보게됐는데..

넘 귀여웠다는~ 시간 지나니 쿨하게 가버리던 캐릭터들!!!

 

 

그리고 매직쇼 가 있는데.. 사실 엄청 잘하시진 않지만,

잼나게 봤다~

공연 시간은 아래 사진 참조!!

 

여긴 마술 안보더라도 근데 들어가보길 추천!

예쁜 포토존이 있당🥰

들어가서 사진찍고 가세요~~~ㅋㅋㅋㅋ

 

그리고 양갈래길로 나뉘는데 

라바어드벤처 빌리지 

먼저 갔다

왜냐면 ㅋㅋ 입구에 저렇게 라바가 화려하니 약간 자동으로 먼저 베비의 눈길이 가게 돠어 있음!

 

라바어드벤처빌리지는 영유아들 놀기 딱 좋은 공간

입구 놀이터 너무 어린아이들 놀기 좋게 되어있다

울 베비 한국나이 6살인데 미끄럼틀이 다 낮다고 느낄정도로

영유아들 놀기 좋은 곳!

 

 


여기가 바로 영유아들이 놀기좋은 

어드벤처 플레이 그라운드

 

라바 월드익스프레스

라바열차 타고 세계일주 하는 테마로 이루어진 놀이기구다~~

중간중간 이런 포토존도 많다~

 

그리고 

라바 스위트회전목마

라바캐릭터들로 되어있어서 울 베비는

라바월드익스프레스에서 바이올렛 이름 듣고 자기는 바이올렛 탈거라구

기대해서 바이올렛 한번 타고 추가로 쇠똥구리 2번이나 더 탔다!

그리고 키 105cm미만은 부모 동반 탑승 필수!

울 베비는 105센치 넘어서 당당돋게 혼자 탐

라바 스페이스 어드벤처

 

 

3d 안경끼구 놀이기구 타면서 총 흔들면서 우주여행하는 게임

저 쏘는 총? 총이라기엔 뭐하지만 저 게임기가 생각보다 무거워서 

베비가 들고 흔들기엔 조금 버거웠음

 

그리고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카페테리아도 있고, 라바 방송이

하루종일 나오는 공간도 있었다~

 

그리고 마지막

플라잉 라바

아쉽게도 이건 못탔다.

직전에 무서운 놀이기구를 멋모르고 타는 바람에 ㅋㅋㅋ 

베비가 거부... 아쉽다!!!

무서울 것 같진 않은데 말이지~~

 

이제 귀여운 포토존을 지나가면 바로 연결되는 

오스카 뉴월드

근데 이건 입구로 가는건 아니구 나오는 길이긴 하다

 

 

가장 먼저 만나는 

오스카 드래곤 

이거.. 울 베비 이틀동안 5번 탐

첫날 운영시간이 2시까지인줄 모르고 나중에 밥먹고

와서 타자 했는데 문닫아 버려서 ㅠㅠ 너무 아쉬워서

담날 4번을 더 탔다~

많은 놀이기구 중에서 유일하게 오후 2시에 마감하던 오스카드래곤

오스카드래곤 타고싶으시면 무조건 2시 이전에 많이 많이 타세염

 

그리구 엄청 무서워 보이던 놀이기구라 타지는 않은

오스카스핀앤범프

 

글구 진짜 무서웠던

댄싱오스카

 

넘 아무렇지 않게 타라고 해서 당당하게 탔는데 

진짜 어른인 나도 무서웠고 작은 베비가 놀이기구에서 빠질까바

울엄마가 베비 잡고있느라 고생 ㅠㅠ

베비도 무서운데 소리한번 못지르고 할머니옆에 꼭 붙어서 눈 꼭 감고 있던 표정

진짜 공포그자체였는데 왜 100cm이상 어른동반 탑승가능한건지..ㅠㅠㅠㅠ

짱 무서웠음!

 

 

글구 울 베비 최애 놀이기구였던

벅스댄스

이거는 이틀동안 10번은 탔다 ㅋㅋㅋ

진짜 토하기 직전까지 탔는지 ㅋㅋ 울 베비도 나중에는

아 엄마 토 나올거같애 ㅋㅋ 하더라는 🤣

너 그럴줄 알았엉ㅋㅋㅋ

100cm미만은 탑승불가!

사실상 여기가 오스카뉴월드 입구!

라바랜드로 가지않고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면 오스카 뉴월드부터 시작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후기

울 베비는 기념품 가게 가서 악어 인형도 사고~

이틀동안 정말 너무너무 신나게 놀다왔당

 

일단 6살 베비 기준 거의 모든 놀이기구를 다 탔다!

심자어 3-4번씩 타기 가능

뭐 원한다면 더 탈수도 있다 ㅋㅋㅋㅋㅋ

그만큼 이용객이 적다보니 기다리는 지겨움 없이 바로바로 즐길 수 있다는게 큰 장점!

 

하지만 조금 큰 아이라면 (내 기준 초등 고학년??)

별로 재밌어 할 것 같진 않은 곳

울 베비는 두번 갔지만 사실 두번갈 정도의 규모는 아니고

놀이기구도 빨리빨리 탈 수 있다보니 한 3시간이면 다 볼 것 같다!

 

또 나왔다가 재입장이 가능한것도 장점!

테마파크안에 레스토랑이 있긴 하지만 나가서 먹고 오고 싶은 분들은 나갔다가

재입장 해도 된다~

 

입장료는 무료

빅3, 자유이용권 중 선택할 수 있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인받거나, 신한카드로 할인 받을 수 있음

자유이용권 정상가는 30,000원 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보통 대부분이  투숙객으로 티켓을 받아서 입장하는 것 같은 느낌이니

그런 패키지가 있는지 예약할 때 잘 보면 좋을 것 같다!

 

또 밤이 그렇게 예쁘다는데 ㅠㅠ

우린 낮에 너무 잼나게 놀았던 베비의 

딸리는 체력으로 인하여 7시반에 불 다끄고 잘 준비 했다는 사실

담에 또 신화월드를 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간다면 밤에도 꼭 가봐야지

조금 아쉬운 부분!

 

아 !! 또 주말엔 불꽃쇼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듯!

 

 

제주신화테마파크 6살아이랑 간 후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