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check in/23.03 제주

[제주] 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 : 아이와 가기좋은 제주 호텔 / 장단점!

by 드 제이 2023. 3. 11.
728x90
반응형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룸 솔직후기

엄마랑 베비랑 3박으로 다녀온 신화월드

기대를 엄청 많이 한 곳이기도 하고

은근 주변에 갈만한곳이 제법 있는 것 같아서 선택했다!

렌트를 하지않고 간 터라 관광지가 가까이 있는 곳을 선호하기도 했었고

가격이 저렴해서 선택!

3박 조식까지 포함해서 50만원 가까이 였음

 

우리는 신화월드 랜딩관으로 예약

신화월드에서 가장 저렴한 타입이라고 하는데 다른데는 안가봐서 모르겠다 ㅋ

아 근데 메리어트 카지나쪽 까지만 갔는데 좋더라?ㅋㅋㅋ

암튼 랜딩관도 룸 깔끔하고 괜찮았다~..지만 너무 확실한 장단점!!


체크인하는데 뭔가 옵션?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가지고

설명듣는데만 한참 걸렸던 ㅋㅋㅋ

그래도 로비에 계시는 분들 다 친절하고 좋았다

지나갈때마다 필요한거 있는지 물어봐주시고 넘 굿굿

먼저 물어봐주시니 부담없이 궁금한거 여쭤볼 수 있었던 ㅋㅋ

 

우리는 슈페리어 트윈으로 싱글 침대가 두개 있는 룸으로 예약했다!

5층룸이었고 정확한 룸넘버 5538

 

햇살이 진짜 강하고 룸 진짜 더웠음 ㅋ

우리가 간 날 날씨 자체가 엄청 따뜻했다

낮기온 20도!!! 

 

 

 

우리는 예약할때부터 침대가드, 가습기 요청 드렸었고,

체크인 하고 조금 들어와서 지나니 룸으로 가드와 가습기 들고오셔서

가드는 직접 설치해 주시고 가습기는 놓고 가셨다~

베비가 원하는 창가자리로 가드 설치 완료!

 

욕조는 없고 샤워부스만 있는 곳!

화장실 자체는 깔끔하고 넓었다~

 

뷰는 볼것이 넘나리 없음..

뷰 좀 좋은데로 주지 넘 한거 아닌가여 ㅋㅋㅋ 주차장 뷰!

 

그 외 기타 ㅋ

슬리퍼 구비되어있는데 우린 신진 않았음 

마루바닥이라 걍 맨발로 다녔다~ 울 베비 전형적인 한국인

들어가자마자 엄마 신발 벗어????ㅋㅋㅋ

요청한 가습기와 구비된 컵!

 

그리고 미니바는 세트판매라 하나만 먹어도 만원

다먹어도 만원! 가격은 크게 비싸지 않아서 

먹고싶음 슥 꺼내먹기에 부담없는 가격~~

 

 

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룸 솔직 후기

 

룸에 대한 장단점만 써보겠음

깔끔하고, 카펫이 아닌 마루바닥이라 먼지 날리지도 않고

맨발로 다니기에도 좀 더 부담이 덜했던게 넘 큰 장점!

 

근데 방이 너무 작고.. 뭐 그건 그렇다? 괜찮음

근데 결정적인건 너무너무너무 더움

너무 더워서 에어컨 킬수있냐 물어봤는데 에어컨 못킴..

바람 나온다고 ... 조절하는법 알려줬는데 난방만 나온다고..

바람키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어쩌나요

덥다니까여.......

후.. 아무리 계절은 계절이지만 20도 가까이 되는 복사열 엄청난.. 그런곳에서 

에어컨 안되는거 너무 최악이었음

말씀드렸더니 선풍기 가따주심 ㅋㅋㅋㅋ

고오급 리조트에서 집에서도 안쓰는...디자인의 선풍기 켰습니다...

그 선풍기 디자인으로 말할것 같으면 ㅋㅋ

바로 이거.......🤣 솔직히 나에겐 대 충격이었다

 

 

근데 심지어 베비가.. 엄마 이거 찬바람 언제나와?

따뜻한 바람 나오는데??? 이러던 베비 ㅋ

 

그리고 화장실 물내리는 소리 너무 크고 길고, 샤워기 수압이 낮음..

침대.. 왜 아침에 일어났는데 허리가 그토록 아픈거죠

 

아니 단점 쓰다보니 왜케 치명적이야????

ㅋㅋㅋㅋㅋ

 

정말 냉정하게 판단했을때 부대시설들이 없다면 

걍 룸만보고는 안갈 것 같은 곳

근데!! 결론은 다른 부대시설 (결정적으론 테마파크) 때문에

뭐 또 가라면 갈것같은 신화월드 ㅋㅋㅋ

 

그렇다고 합니다..

네.. 룸은 뭐.. 더워서 넘 아쉬웠다

덥지만 않았어도 다른 단점은 좀.. 없다고 생각될 수 있는데....

후하

 

암튼 좋았던 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트윈룸(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