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check in/23.03 제주

[제주] 신화월드에서 유채꽃 보기🌼 / 3월 초 제주 유채꽃 상황 : 아이와 제주

by 드 제이 2023. 3. 11.
728x90
반응형

신화월드 유채꽃 보기



창살없는 감옥 ㅋ 신화월드에 갇힌 우리 😁
제주까지 왔는데 바다는 못봐도 유채꽃은 보고갈까
싶어서 신화월드 근처 유채꽃 찾아보다가
신화월드 안 유채꽃밭있는 신화가든 고고!

위치는 서머셋 신화월드 옆쪽으로 있어서
찾아가기 쉽다!

유채꽃 보러가는 길에 만난 #동백꽃 🌺
동백꽃 피고 진건지.. 필건지.. 왜 몽오리가 계속 있지


예쁜 포토존이 반기는 곳💛
근데 보면 알겠지만.. 유채꽃 밭인데..
유채꽃은 어디?? ㅋㅋㅋㅋ

아직 다 피지가 않았엉…🫣
ㅋㅋㅋㅋ 아쉬움!!!
그래도 아쉬운데로 두번이나 구경 갔지~~

옆쪽으로 마치 공룡이 살 것 같은 …?
넘 신기했다!!

지금은 뭐 .. 청보리밭 느낌 낭낭함 😁
어찌나 푸릇푸릇한지^^^^

앞에 보이는 갈색 건물이 서머셋이다
앞에서 보면 회색? 건물!
저 건물을 보고 찾아가면 된다

아주 넓은 공간은 아닌데 그래도 나름 의자 포토존도 곳곳에 있고 한바퀴 슥 돌기에 나쁘지 않은 곳이었다

좀 멋있지 않나여 ㅋㅋㅋ

나무가 포인트!! 입구 포토존에서도 바로 보임!

울 베비도 신나서 뛰어다님!

그래도 일부 피어있움!
🌼🌼🌼🌼
노랑노랑 예뽀💛💛💛


물론 더 노랑노랑 했음 너무 좋았겠지만
어쩔수없지모!!
암튼 신화월드에서 멀리 나가지 않는다면
신화가든 슥 둘러보는거 강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