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책읽기

[책] 어서와, 도서관은 처음이지? / 하늘 100층짜리 집 / 요리조리 열어보는 산호와 바다생태

by 드 제이 2023. 8. 2.
728x90
반응형


오늘 오전 매미잡구 바로 도서관으로 고고!
책 신중하게 고르고 있는 울 베비!
내복입고 간거 좀 글치만..
넘 덥고 귀찮았어용 ㅋㅋㅋㅋ

 

어서와, 도서관은 처음이지?


이 책은 도서관에 한번도 가보지 않은
친구가 있다면 꼭 추천!
도서관 이용 방법과 책만 있어서
너무 재미없을거라는 생각을
바꿔주는 책! 👍🏼👍🏼


그림도 귀엽고 내용도 따분하지 않다!


그리고 너무 유명한 100층짜리 집 시리즈!
어렸을때부터 여러권 봤는데 하늘100층짜리집은 처음

이전엔 읽어줘도 숫자 잘 몰랐는데
제법 두자릿 수를 읽는게
신기함!! ㅋㅋㅋㅋ


나름 스토리도 있고 그림도 귀엽고!
중간에 숫자가 잘 안보이긴 하는
부분이 아쉽지만 천천히 숫자
읽으며 완독!

요리조리 열어보는 산호와 바다생태


어스본 플랩북은 워낙 유명하니까~
울 베비도 더 어릴때 여러권 있었징 ㅋㅋ


이 책도 역시나 재밌다!
산호에 대해 자세히 들여다볼 일이 없는데
굿굿
이 책은 다른날 가면 다시 봐야지!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