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책읽기

[책] 스테고사우르스에게 수학은 절대 안돼! / 티라노사우루스에게 책은 절대 안돼! : 6살 남자아이 책 읽기

by 드 제이 2023. 8. 2.
728x90
반응형


다른 6세 남자아이들은 어떤책을 좋아할까?
울 베비같은 경우엔 책 편식이
아주 심하고
아직 한글을 읽지 못한다
(본인이 읽을 생각이 1도 없음)

좋아하는 책은 오직 실사 곤충책!
글은 읽지 않고 곤충에만 관심이 있어서
사진 위주로 보는 편이라
작정하고 저녁 시간 책 1권은
내가 선택한 책으로 읽는다!
(강제성 미안..그래도 어쩔수가 없었음🥹)

왠지 공룡이 나오는 책이라 좀 흥미 가지지 않을까 하고 빌려온 책!


티라노사우르스에게 책은 절대 안돼!


일단 일러스트가 너무 예쁘당🦖
현란한(?) 그림체가 아이의 눈을
사로잡긴 한다!
(그걸 노린거다 나는 ㅋㅋㅋ)

스테고사우르스에게 수학은 절대 안돼!


나는 스테고사우르스책이
티라노 책보다 조금 더 재미있었다☺️


역시나 화려하고 예쁜 일러스트👍🏼



스토리는 상상을 펼쳐보는 .. 그런 스토리인데
사실 나는 재밌었다!
울 베비는 글쎄..
그래도 다신 안읽는다고 하지 않는거
보면 나쁘지 않아보인다
(그 정도로도 만족 ㅠㅠ)

점점 책에 흥미를 느꼈으면 하는 엄마맴
내가 책 읽고있어도 엄마 책 그만읽어 ~
하는 울 베비 ㅠ
엄마랑 책 많이 읽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