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play

극장판 슈퍼윙스 : 맥시멈 스피드 / 아이와 영화보기

by 드 제이 2023. 7. 26.
728x90
반응형
극장판 슈퍼윙스



요즘 아이와 영화를 옴청 많이본다!
최근에
슈퍼마리오, 포켓몬스터, 엘리멘탈, 슈퍼윙스까지!

방학을 맞아 슈퍼윙스 극장판 고고!

슈퍼윙스
관람 후기



사실 사진은 거의 없다~~
영화보러간거라.. 사진이고 뭐고! ㅋㅋ

자기 매트는 자기가 직접 들고가요 ㅋ

  
맛있게 팝콘을 먹어요
원래는 팝콘통을 늘 들고 다니는데
이번엔 둘이서 버스타고 처음 간거라 다 놓고가서
그냥 팝콘 사서 그대러 먹기!
방학 시작해서 그런지 평일인데도
사람이 제법 있었다!

극장판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 관람 후기


일단 시간이 긴 영화가 아닌데도
전개가 살짝 더뎌 내 기준 지루한 면이 없지않아 있었다
그치만 내가 여행 갔던 곳이 배경으로 막 나오니 ㅋㅋ
추억팔이하면서 봄 🤣
(포인트 다름 ㅋㅋ)

하지만 그건 내 생각이고,
베비가 볼땐 악당이 나오고 막 대결을 펼치고 그러니
재밌게 보이는 듯 했으나
몰입도는 굉장히 떨어졌다 ㅋㅋ
사실 머 100% 슈퍼윙스때문이라기보단
졸리기도 했고 그랬다..

근데 울 베비 결론은!
재밌었다함!! 🤣🤣🤣

아이와 방학 중 딱히 할 건 없구..
더운 날씨 돌아다니기도 뭐 하다면
영화데이트 강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