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play

[집콕놀이] 아이와 개운죽 키우기 / 식목일 나무 키우기

by 드 제이 2023. 4. 14.
728x90
반응형

 

개운죽 키우기

사실 요 개운죽키우기 키트는 아이가 유치원에서 받아온 거!

식목일 기념으로 받아온건데 같이 만들어보기로!!!

 

먼저 조그마한 구슬을 넣고 물 넣어주기!

나중에 이 구술이 어떻게 될지는... 이때까진 몰랐던 것!ㅋㅋ

 

조그마했던 구슬들이 점점 커지구 있다~

점점 저 구슬들이 커지면서 물을 흡수해 물 몇번 리필해가며 담아주기

 

그리구 구슬이 불어날 동안 다른 거 꾸며주기!

미리 유치원에서 기본적인 색칠을 해온 울 베비

위치에 맞게 꾸며주면 된다~

야무지게 착착 꽂아주는 중

내가 좀 꽂았더니 거기 아니라고 아니라고~~~ㅋㅋ

아 예예...ㅋㅋㅋ

 

그리구 같이 들어있는 개운죽 준비!!!

 

근데 생각보다 구슬이 불어나는 시간이 제법 오래걸리더라는

그래서 중간에 꺼내봤는데 으악

환공포증 있는 사람들이라면 진짜 극혐할 듯한 모습 ㅋㅋㅋ

아니 왜 이렇게 징그럽게 불어나는거야.......

어떻게 해야대 이거 ㅋㅋㅋㅋㅋ

 

대략 불어났는데

이게... 아까 첨 구슬 기억나시쥬???

진짜..ㅋㅋㅋ 저게 다가 아니고 넘쳐 흘러서 반이상 덜어놨다 ㅋㅋㅋ

진짜 계속 커지더라는 ㅋ 한없이 커져서 깜놀

처음의 반만 넣으면 되는거였다 ㅋㅋㅋ

 

짠짠

베비가 유치원에서 만들어온 스틱 꽂구, 개운죽 꽂아주구 완성~

넘넘 간단하고 예쁘다!!

 

내맘에도 쏙!!!

이렇게 한 3일 뒀다가 ㅋㅋㅋ 이제는 개운죽만 창가로 고고

 

주방 창가에 두고 설거지할때마다 보는 중 ❤️

처음보다 지금은 벌써 많이 자라난 개운죽

그리고 물이 좀 없다 싶으면 저 구슬이 작아졌다가

다시 물을 넣어주면 구슬이 커지고 ㅋㅋ 보는 재미가 있다~~~


식목일 기념 베비가 유치원에서 가져온 개운죽만들기 키트인데

나도 재밌게 잘 만들고 또 보는 재미까지 있는 개운죽!!

개운죽은 키우기도 쉽다고 하니 잘 키워봐야지~

어서 잎이 났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