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하루/소비기록

티파니앤코 : 빈 디자인 펜던트 7mm 구매 후기

by 드 제이 2023. 2. 12.
728x90
반응형

티파니앤코 빈 팬던트 7mm

오빠랑 연차까지 써가며 구매한 #티파니빈팬던트 🤣
사실 목걸이 살까.. 아님 공기청정기+엄마용돈+여행비용으로 쓸까~
매우 고민을 많이 했지만...ㅋㅋㅋㅋ
사람은 쉽게 안변한다 ㅋㅋ 나는 답정너였다ㅋㅋ
목걸이도 사고, 공기청정기도 사고 여행도 가기로 했다는 점 ㅋ
엄마 용돈도 드려야징 !!
결국 다 해.. 그럴거면 왜 그렇게 고민했냐고 호들갑 떨었냐고!!

암튼 그렇게 #티파니매장 고고씽!


처음 마음에 두고있던 목걸이가 첨부터
#빈디자인펜던트7mm 였다!!!
그래서 미리 티파니에 전화도 해보고 매장 재고 확인 결과
우리가 가려는 매장에 단 하나 남았다는 정보 입수
가서 내가 해본 목걸이는 아래 4가지


일단 나랑 오빠는 작은걸 좋아해서 그런지 빈도 스마일도 둘다 작은게 예뻤다!!
그리고 #스마일목걸이 스몰은 예전에도 사실 껴봤던 거긴 한데..
좀 안어울리긴 했었다 ㅋ근데 역시 작은건 괜찮네?
그리고 또로록 박혀있는 다이아에 살짝 맘이 흔들렸음~~


케케 급 결정!!
아주 바로 즉시 이거주세여! 라고 결정하고 포장 기다리는 중!!
뭐 사실 맘속에 찜꽁 해두고 간거라
자세히 살펴 보지도 않고
바로 구매했다~~~


포장해 주시는데 사진 한장만 찍을께요!!! 해서 찍은 사진 ㅋ
으어 결혼전에 오빠가 목걸이고 팔찌고 제법 사줬는데 하나도 등록을 안한거다!!
뭐... 상관은 없지만..ㅋㅋ 등록 좀 해두지 그랬냐며....

암튼 오랜만에 구매한 티파니에 기분 업업


꺄 언박싱 타임! 으허허 #티파니민트박스 너무 오랜만이징
하루 묵혔다가 드뎌!! 오픈했다~~
하루라도 빨리 열심히 데일리로 하고 다니는게 남는거!!!!


꺄 언박싱 ㅋㅋ
이런걸 찍다니?ㅋㅋㅋ
좀 예쁜 하얀바닥에서 찍어야하는데
거실테이블에서 그냥 막 찍어서 조금 아쉽네???ㅋㅋㅋ


리얼 민트박스! 설렘설렘
오랜만에 샀더니... 부작용이네?ㅋ

사실 난 이제는 명품에는 관심이 전혀 별로 없는데 ㅋㅋ
티파니는 여전히 좋당
보석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걍 티파니가 좋은듯?


빼지않고 데일리로 착용할 목걸이로 완전 심플한 스타일을
찾아서 구매한건데
빈 디자인은 정말 심플 그 잡채..💚
디자인도 동글동글해서 귀엽기도 하고
대롱대롱보다 이렇게 연결되어있는
목걸이가 가지고 싶었기 때문에 맘에 쏙 든다

기존 티파니 키팬던트 실버 목걸이를 하고 다녔는데
갑자기 샤워하다가 툭 하고 끊긴 이후로
골드컬러의 목걸이가 계속 가지고 싶었당
집에 있는게 다 화이트골드라..
데일리로 할만한 골드 목걸이를 딱 찾아서 넘 맘에 든당
줄이 얇아서 좀 걱정되는데
끊어지지 않고 오래 잘 끼고 다녀야지!


#티파니앤코 #티파니목걸이 #티파니빈펜던트 #티파니빈팬던트
#티파니골드 #티파니골드목걸이 #데일리목걸이
#티파니프로포즈 #티파니빈 #빈목걸이 #빈팬던트 #빈펜던트
#티파니빈7m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