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하루/소비기록

[내돈내산] 뉴발란스 530키즈 : 신학기 신발 겟

by 드 제이 2023. 3. 1.
728x90
반응형
뉴발란스 키즈 530


원래 신던 뉴발란스990 이 딱 맞아서
잘 안신으려고 해서 새로 구매한 뉴발란스530

울 베비 6살!
뉴발990 160mm로 신었었고
한 사이즈 업 해서 170mm 겟겟

크헝 예쁘당
컬러 여러가지중 흰색이랑 실버 고민하다가
실버로 구매했는데 조금 살짝
낯설기는 한데 맨날 조거팬츠 입고다니는 베비라 🤣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
베비옷은 편한게 최고지 머…🫣

완전 이런 러닝화타입은 처음이라 살짝 어색하고
이젠 작아보이지 않는 사이즈가 좀 더 어색하고 ㅋㅋ

작년?까지만해도 240mm 까지 키즈에서
나온것 같은데 이젠 프리스쿨 220mm 까지밖에
안나와서 왠지 쫌 아쉬운 뉴발 🤣
진작 살걸 ㅋㅋㅋㅋ

윗쪽이 살짝 주름가는데 베비가
본인가위로 라벨을 과감하게 잘라버려서
교환은 불가 ㅋㅋ
근데 뭐 안그랬어도 그냥 신겼을 것 같긴 하다 ㅋㅋ


바로 패션쇼해쥬심 ㅋㅋ
내가 발만 찍으니 전체 다 찍어달라고 ㅋㅋㅋ
아 예예 ㅋㅋㅋ

발등 엄청 높고 발볼도 높은편이라
벨크로 없는 신발은 안들어갈까봐
걱정했는데 사이즈가 조금 여유있어서 그런가
쑥 들어가더라는!! 굿굿👏🏼

유치원도 새로 가고~~~
기존 신발도 작아지고~ 그래서 사준건데
맘에 들어하니까 나도 기부니가 좋구요🫶🏼

예쁘게 잘 신고 즐거운 유치원생활 하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