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play

[광교] 아쿠아플라넷 고고! / 서울근교 실내 아이랑 갈만한곳 / 아빠랑 둘이데이트💜 /광교 아쿠아플래닛 공연시간표, 주차 등

by 드 제이 2023. 2. 14.
728x90
반응형

 

아쿠아플라넷 광교


작년 수원메가쇼 보러가서 엄마랑 나랑 오래 보고있으니

베비가 지겨워해서 바로 옆 아쿠아플라넷광교 고고 

아빠랑 단 둘이 가서 정말 재밌게 놀고 왔던 울 베비

계획없이 급 간거라 할인 못받았지만

미리 인터넷으로 티켓 검색해 본 후 소셜같은데서 티켓 구매해서 가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위치는 갤러리아 옆, 수원컨벤션 센터 옆이라 찾기 쉽고

겸사겸사 다양하게 구경하기도 좋은 곳!

아쿠아리움 방문시 주차 2시간 무료라고 하니 주차장 잘 확인하고 주차 필수!

 

아쿠아플라넷 공연시간표

우리는 토요일 방문했고, 시간 맞춰 아쿠아매직쇼, 아쿠아샌드아트쇼 둘 다 재밌게 보고 왔다

 

조금 아쉬운건 아빠랑 둘이 간 관계로 예쁜 사진은 별로 없다 ㅋㅋㅋㅋ

 

 

가운데 머리 쏙 내밀고!! ㅋㅋ 넘 귀엽다~ 요즘 사진찍을때 협조를 제법 잘 해줘서너무 귀엽다 ㅋㅋㅋ

물고기 먹이주기 체험도 있어서 그런것도 하고~

물고기 먹이주면 위로 물을 픽픽 쏜다고 한다 ㅋㅋㅋ

오늘 베비가 아쿠아플래닛 광교 또 갔는데 뭐가 제일 하고싶냐니까 머리위로 물쏘는 물고기 제일 보고싶다고~

 

 

아이맞춤 터널 ♥

이렇게 낮은 터널이라니~~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세심한 배려

어른들은 옆으로 가면서 사진도 찍을 수 있다고 하는데

울 베비는 우다다다 뛰어서 통과하는 바람에 예쁘게 찍는건 무리였다고 함 ㅋㅋ

 

또 체험거리, 놀이터 같은것도 작지만 잘 되어있어서 

꼭 물고기 아니더라도 아이가 놀거리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다.

형제 중 한 아이가 어리면 물고기같은거 무서워 할 수 도 있는데 그러면 이런 놀이터가있으니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굿

 

아기때 아쿠아리움 갔다가 무서워했던 울 베비 생각나네 ㅋㅋ

 

주말이라 사람도 많았고, 아마 메가쇼 때문에 더 많았을 것 같은 느낌

어디하나 사람 안걸리게 나온 사진 찾기가 힘들지만 ㅋㅋ

그래도 아빠랑 둘이 가서 이렇게 놀고 왔다는게 기특하고 신기하다♥

 


자는것도 잊구 아빠와 단둘이 데이트 신나게 하고 온 울 베비

너무 기특해♥

 

나오면서 기념품샵 지나치지 못하고 코모도 왕도마뱀을 냉큼 사왔지만ㅋㅋ

그래도 귀여우니까 용서!!!ㅋㅋ

 

얼마나 많이 걷고 신나게 돌아다녔는지 차에 타자마자 떡실신해서 잠든

울 베비..ㅋㅋ 아주 큰 규모는 아니지만 추운 날씨나, 비오는 날 실내이기도 하고

근처에 볼거리도 많은 곳이라 겸사겸사 한번 와봐도 좋을 것 같은 아쿠아플라넷 광교

 

베비는 나오자마자 나중에 또 올거라고!

난 약간 아쿠아리움은 가격이 비싸고 볼거리가 많이 없다고 느꼈던 편이라

다른곳보다는 잘 안가졌던 곳인데 요즘 울 베비가 좋아하니 자주가야겠다 싶더라는~

그리고 요즘같은때는 정말.. 실내 갈만한 곳이 좋다..★

 

특히 광교 아쿠아플래닛은 꼭 물고기 종류가 아니더라도 

다양하게 즐길 거리가 있고, 공연도 시간별로 있는것도 맘에 들고!!

갤러리아 백화점 등 주변 볼거라도 있어서 한번쯤 가볼만한 곳인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