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먹기

더벤티 포켓몬 콜라보 : 포켓몬 랜덤 아트릴키링 , 피카피카망고피카츄

드 제이 2023. 8. 3. 21:23
728x90
반응형


와아아 세상에…
더벤티에서 포켓몬 콜라보라니..
하필 이게 왜 우리 베비 눈앞에..🤣

암튼 그리하여 우리는 더벤티 포켓몬 키링,
피카피카망고피카츄 사먹었당!


더벤티 처음 와보는데
종류 많구 좋네
근데 우리가 간 지점은 사장님 손이 너무 느려서..
엄청 늦게 나왔다 ㅠㅠ

이벤트로 프리퀀시 이벤트도 하는데
우린 더이상 가진 않을 것 깉아서 참여 안함!
그리고 선착순 스트로우 홀더? 것두 있던데
당연히 이미 소진!


100% 경품 당첨이지만
언제 또 더벤티 오겠냐며…


더벤티 포켓몬 랜덤 아크릴키링
울 베비는 피카츄를 원했음!
사진 찍기도 전에 찢어버린 울 베비 ㅋㅋ


짜잔
나온건 고라파덕
요고요고 7,900원 너무 비싼거 아닌가요..
그리규 뭐 음료 먹음 할인 이런것도 없다.

그래도 절대 안사고 넘어갈일은 없다는걸
알기에 속 편하게 걍 사줌 ㅋㅋ


그리고 피카피카망고피카츄
4,900원 이었고 맛있었다!
이건 가격대비 퀄리티 굿
밥 먹구 먹느라 좀 많이 녹은뒤 먹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진따 더웠는데 잘 먹었지모
울 베비는 사달라 그러고
입도 안 댐..🥶


그래도 오빠랑 내가 잘 먹었다!


★ 경 고 ★

포켓몬 매니아 베비를
둔 부모님 ㅋㅋㅋ
더벤티 근처로 가지마세염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