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먹기

부산바다샌드 : 부산기념품(?)추천! / 집으로 가는 길

드 제이 2023. 7. 30. 08:41
728x90
반응형
부산바다샌드

 
부산에서 집으로 가는 길
내려갈 때 봤던 부산바다샌드 겟 해가기로!!!
위치는 넘 정신이 없어서 못찍었는데
부산역 기차 타는 곳 쪽에 있다
바깥쪽 아님!!! 기차 게이트 내려가는 곳!~~~
 
 
울 베비 하나 줄까하고 기차에서 뜯어보기
근데 안먹음 ㅋㅋ 내가 먹음!!!!!
 
기본 아이스팩 포장 추가 500원!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지만
조금 더 예쁜 선물용 아이스팩도 있었다~!

 

아이디어 좋고 패키지 넘 예쁘구나~

이런거 기분 좋으니까 ㅋㅋㅋ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런거 다 포함된 가격이겠지 ㅋ

 

부산왔다가지만 바다에는 못들어갔네 ㅠㅠㅠ 흐규규

강원도 바다 가고싶은 나야 나

조만간 강원도로 떠납시다~~~

오픈하니 이렇게 생겼다

부산바다샌드

이름도 예쁘고 포장도 귀엽고 예뻐!

 

짠 어쩌다보니 사진엔 크림만 찍혔는데

카라멜과 크림이 잔뜩 들어있는 샌드이다~~

제주 마음샌드보다 솔직히 더 맛있음!!!! 꺄아

울 베비는 속에 뭐 들어있는거 보자마자 안먹는다구...

ㅋㅋㅋㅋ

크림 들어있는 샌드류 싫어하시는 분은 비추!

 

덥고 쨍한 여름

그치만 울 베비는 감기에 걸렸고요

아무래도 그렇게 에어컨을 집에서 팡팡 틀고있지 않다가

할먼집에서 정말 24시간 에어컨 가동을 했더니

감기가 걸린듯 하당 ㅠㅠ

여행도, 놀이공원도 다 갈 예정으로 잡혀있는데

아프지마 베비야...ㅠㅠㅠㅠㅠㅠㅠ

 

집에 와서 오빠 주기

오빠는 너무 맛있다며 앉은자리에서 다 먹었당!!

워낙 군것질 좋아하는 사람에 먹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성공적!

오빠도 역시 제주 마음샌드보다 맛있다구..😁

 

부산여행엔 부산바다샌드

어떤가용?

추천추천 합니다~~~!!!!

 

누가봐도 나 부산 다녀왔어요~ 할 수 있으니

기념도 되고

맛도 있으니 1석 2조일듯한!!!!

 

다녀오면 또 가고싶은게 여행✈️

진작 잡아뒀던 여름휴가는 장마로 취소하고..

그래서 뭔가 더 우울한듯한 여름이지만

그래도 소소한 여행 다니며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야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