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play

6살 여름방학 : 곤충관찰 / 매미 허물 벗는 모습을 보다니! (리얼 매미 사진 있음 주의)

드 제이 2023. 7. 25. 22:59
728x90
반응형


우연히 지나가다가!
매미가 허물 벗는 장면을 발견한 우리

울 베비의 곤충사랑은 어느정도냐면..
여름을 곤충때메 기다리는 정도🪰

매미채 휘두르기는 기본
손으로 덥썩 잡기도 잘함👍🏼


지난 주 잡은 곤충들
물론 잡았던 곤충은 다시 다 자연으로 돌려주고 온다!


ㅋㅋㅋ 한참 같이 놀더니 친구된 매미 ㅋㅋㅋ


자 그런 우리가!!
매미 허물벗는 장면을 목격했으니
얼마나 기쁜 일인가요!

꺄옷
기념사진은 요정도! ㅋㅋㅋ

💢 다음은 리얼 매미 사진이 적나라하게
나와서 싫어하시는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


짜잔
매미가 이정도로 허물을 벗었을때 발견 🪰

쫌 징그럽쥬?
나도 그랬어영ㅋㅋㅋㅋ


다리를 열심히 움직이면서!!!
꼬물꼬물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매미야 힘내!! 응원해주고 아이스크림 먹으러 고고


얼른 편의점 가서 쮸쮸바를 사먹고
다시 매미를 보러 왔다🫢


정말.. 우리가 돌아오고
딱 1분 뒤 매미가 허물을 벗고 나왔다!

징그럽쥬… 정말 징그럽지만..
너무 신기해하는 베비를 보고 사자고 할 수가
없고요🤣🤣🤣


아래 사진은 우리동네 매미 허물 수준 ㅋㅋㅋ
나무에 4-5개 매미허물이 붙어있는건 물론
위로 올려다보고 나무에 붙어있는
매미허물보고 깜놀
ㅋㅋㅋㅋ
못해도 한 나무에 10개는
넘게 붙어있는듯🤣🤣



원래 매미는 밤에 허물을 벗는다는데
정말 운좋게 보게 된 우리🪰👍🏼

곤충, 매미를 특히 좋아하는 6세라
다소 징그러울 수는 있지만
정말 좋은 구경했다!

아들맘이란.. 싫어도 볼수밖에 없는것🤣🤣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