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하루/소비기록

[내돈내산] 6살 벌써부터 브랜드타령? 나이키 키즈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

드 제이 2023. 7. 23. 00:16
728x90
반응형

 

나이키 키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코디하기 

 

이제는 만나이로 바꼈지만

한국나이로 6살인 울 베비 

(아마 다시 5살 됐다고 하면 난리날듯 ㅋㅋㅋ)

암튼 옷투정 전혀없던 울 베비가 갑자기 집에와서는

나이키를 입겠다는거다..

나이키라고는 조던밖에 없던 울 베비

 

결국 현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구매를 했고

지금은 팬티는 없냐며 🤪

 

물론 정가로 구매한 것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매우매우매우 할인 받고 구매한터라 

나이키 키즈 할인 꿀팁을 적어보려고 함 ㅋㅋㅋ

 

일단 처음엔.. 하도 옷을 사달라고 졸라서

위아래 한벌을 구매했다!

구매는 보리보리에서!!!!

진짜 엄청나게 저렴했다!

나이키반팔티셔츠 12600원

나이키반바지 만천원대!!!!

진짜 어찌 이가격 나오나요....

암튼 굉장히 만족하며 잘 입고 다니다가 ㅋㅋㅋ

등원길에 엄마~~ 나 나이키 모자는???

엄마~ 나 나이키 신발은???

해서... 딱 맞는 나이키 신발은 꺼내주구...

ㅋㅋㅋㅋ 모자는 없다며 둘러대고 몇일이 지나도 나이키타령이 계속 되길래

그래 어디한번 입고싶은만큼 입어봐라 싶어서 추가로 구매했다!

사실 옷은.. 첨 구매한 나이키드라이핏 반바지가 너무 맘에 들어서

티랑 바지도 드라이핏으로 추가 구매하고 (역시 보리보리)

모자랑, 신발은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했다!!!

검색 기준 인터넷 가격이나 공홈이나 거의 비슷했다~~~

 

이 날 울 베비는 아주 행복했다고 합니당 ㅋㅋㅋ

마치 세뚜세뚜같은 나이키키즈셋업

사실 티셔츠 재질이 처음 산 바지 재질과 비슷하고

아래 사진의 바지는 좀 더 얇다

근데 소재특성상 올이 좀 나가더라는...

가격은 역시 저렴한 각 만원대...

토탈 3만원이 안되는 가격 .. 말잇못

 

그리고 신발은 나이키 에어 줌 아카디아2 

컬러가 예뻐서 구매했고 기존 나이키 운동화가 블랙이라 산뜻한 컬러로 구매해봤당

사이즈는 원래 다른 브랜드도 170을 신어서 동일한 사이즈로 겟겟

나이키가 왕복 벨크로가 아니라서 조금 불편한건 있는데

신으면 예쁘다

그렇게 좋아하더니 요즘 맨발에 빠져서..

도통 안신고 다닌다는건 함정 ㅋㅋㅋ

 

모자는 나이키 드라이핏클럽

항상 모자를 거의 씌우는 편이라... 여름모자로 구매했는데

역시나 드라이핏이라 잘 마르고 좋당~~~

또 쓰면 너무 예쁨!!!!! 얼결에 베비가 나이키 모자 타령해서 샀지만

내기준 이번 구매제품중 제일 맘에 드는 제품!!!


나이키 코디 최종본_최종.jpg

ㅋㅋㅋㅋ

다른그림찾기 잼

ㅋ 베비가.. 엄마.. 나이키 양말은??????????????

야이놈아 ㅋㅋㅋ 그래 어디한번 다해봐라~~

해서 백화점 간 김에 플레이키즈 매장 들러서 양말까지 사왔다는 썰 ㅋㅋㅋㅋㅋ

 

근데 양말 넘 예쁜데 퀄리티가 똥망이다

한번 신었는데 진짜 바닥 보풀 미친듯 나고

스포츠 양말이라 그런지 바닥부분이 두꺼운데

정말 미끄럽다!!! 아마 면100%가 아닌것 같아서 그런듯한데

정말정말 미끄러워서 몇번 미끄덩하는거 발견 ㅋㅋㅋ

 

그래도 너가 좋으면 조심해서 신어랏ㅋㅋ


암튼 이렇게 또 나란엄마는 

나이키 풀세트를 구매해주는 대참사를 ㅋㅋㅋㅋ

그래도 입으면 뭔가 형아같고 귀염뿜뿜에 소재도 맘에 들어서

이번 소비는 만족!!!

 

아니 이제 6살인데 벌써 브랜드라니!!!

너무 빠르당 요즘 애들은 🥰

 

또 다른 나이키매니아 친구를 둔 엄마가 있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