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check in/23.03 TOKYO

[도쿄] 도쿄국립과학박물관 + 식당 : 아이와 도쿄여행

드 제이 2023. 6. 27. 00:02
728x90
반응형

 

도쿄국립과학박물관

 

정말 볼거리 가득했던 도쿄국립과학박물관

우에노공원, 우에노박물관도 있어서 아이와 오기 너무 좋은 것 같다!

 

일단 도쿄국립과학박물관은 흰수염고래 조형물로 유명한 곳!

 

특별전이 공룡이었던 시기라 

특별전도 보고싶었지만 대기가 2시간이라고 해서 

그냥 일반전만 봤는데 결과적으로는 너무 잘한 일이었다!

입구에는 스팀할아버지가 있었다 ㅋㅋㅋ

그리고 특별전을 알리는 대형포스터가 곳곳에!

 

층별안내!

2층은 울 베비가 조금 어려워서인지 빨리가고싶어했는데

지하2층, 1층, 3층은 너무 재밌게 구경했다!

그리고 보는 어른들도 정말 재밌었움

 

과학박물관인데 좀 자연사박물관 느낌이긴 했다!!

그래서 울 베비는 더 좋아했던듯

공룡 엄청 정말 대박 많고!

동물 모형부터 뼈 등등 볼거리가 너무 많았다!

집중집중해서 구경중

와우

엄청난 바다생물들!!

모두 고개를 들어 구경하느라 너무너무 바쁘다 ㅋㅋ

 

그리고 바로 실물 크기의 흰수염고래!

어마어마하게 크다~!

 

곤충부너 동물박제도 어마어마하게 많다!!

 

당연히 도쿄국립과학박물관의 메인인

흰수염고래와 사진도 찍어야쥬 ㅋ

반대편은 이렇게 고래 내부도 볼수 있어서 

재밌었다!!! 증말 멋있엉 ㅋㅋ

1층 흰수염고래 옆쪽으로 이렇게 넓은 공간에 

다양한 생물들을 볼수 있고

중간에 설명해주시는 분이 오셔서 

작은 테이블을 놓고 이것저것 설명을 해주기도 하시더라는~

 

여기가 좀 과학관? 같은 느낌이 들던 곳이었는데 

울 베비 엄청 대충 봤는데 왜케 재밌어 허는것 처럼 보이지?ㅋㅋㅋ

초등학생 이상인 아이들이 오면 종말 재밌어 할만한

공간이었다!!!

 

엘베에서 보이는 풍경도 왤케 예쁘져

여행 막바지라 뭔가 더 예뻐보였던 듯도 하다!!

 

그리고 동물박제가 엄청나던 3층!

정말 깜짝놀랬다!!

으으 좀 무섭기도 하고?ㅠㅠㅋㅋ

 

또 몇층이었는지는 기억이 나질 않는데

약간 놀이공간? 인 곳이 있었는데 

원래는 어떤 모습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갔을때는 막 놀지는 못하고 줄따라 다니며 구경하는 정도로 

볼 수 있었다

근데 책도 있고, 색칠하는것도 있고 그래서 기존에는

놀수있었던 공간 아닐까 싶기도 했던 곳!

 

그리고 식당!!!

사실 식당을... 도착하자마자 밥을 먹었어야하는데 

줄이 좀 있어서 조금있다 오자며 돌아갔었다

근데 우리가 다시 갔을때 줄이 어마어마 더 심각했음 ㅠㅠㅠㅠ

근데 나가서 먹기도 에매하고..

걍 먹긴 먹어야될 것 같아서 웨이팅 신청하고 기다렸는데

정말 한 한시간은 기다린것 같다 ㅠㅠ

 

그리고 식당에서도 보이던 흰수염고래!!!

정말 멋있당~~ 우와~~~

입구 웨이팅할땐 한글이 하나도 없어서 

직원에게 요청해서 웨이팅했는데

메뉴는 한글이 있는거 무엇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역시나 덴뿌라 라이스볼 (입짧은 베비를 위한)

그리고 어른을 위한 커리!

그리고 정말 소중했던 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ㅋㅋㅋ

아주 일본스러운?컵에 주셔서 찰칵!

원샷했다 정말 ㅋㅋㅋㅋ

 

관람을 마치고 나오니

엄청 큰 향유고래가!!! 눈앞에 따악~~

흰수염고래인가?싶기도 하고~~ㅋㅋ

암튼 정말정말 멋있었당!

울 베비도 한장 찰칵!

벚꽃 시즌에 간 터라 벚꽃까지 너무 예쁘당!

 

하늘도 예쁘고 정말 맑았던 날씨!!!

얼마나 예쁘던지 ㅠㅠㅠㅠ

여행은 행복해!!

 

벚꽃과 고래로 마무으리!


아이와 도쿄여행 간다면

정말 강추하고싶은 도쿄국립과학박물관!!!

특히 남자아이라면 엄청난 공룡과 동물박제 덕에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볼 수있다는 장점!!

대신 식당을 이용할 거면...  조금 일찍가거나 아예 늦게 가거나 하는게 좋을 것 같다!

 

그리고 특별전 같은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해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

내가 갔을땐 현장 구매도 가능했는데 

너무 오래기다렸어야해서 안봤고,

일반전시 같은 경우에는 그냥 볼 수 있었다!

굳이 예약 하지 않고 방문 가능하니 아이와 도쿄여행 갈 곳이 고민이라면

도쿄국립과학박물관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