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play

어린이뮤지컬 : 브이레인저스 미니특공대 관람 후기/ 6살 아이와 뮤지컬보기

드 제이 2023. 6. 21. 14:08
728x90
반응형

브이레인저스 미니특공대 

 

울 베비는 뮤지컬, 영화관 아주 많이 가본 베베

나보다 더 뮤지컬 많이 본다 ㅋㅋㅋ

원래는 다른걸 보고싶다고 했었는데 너무 거리가 멀어

브이레인저스 미니특공대로 합의봤는데

결론은 악당이 너무 많이 나와서

재미가 없었다고 한다 ㅋㅋ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봤고

저 칼은... 안사면 안되니 

똑같은거 두개째.. 다른건 부러지진 않고 그저 불이 안나오는데

저건 처음 샀던게 사자마자 처참하게 부러지고..

너무 얇아서 바닥에 그냥 둬서 내가 밟아서 또 부러뜨림

 

근데 저걸 또샀다?ㅋㅋㅋ

아이랑 남편이랑 갔는데 이런 티켓 사진도

깨알같이 남겨주시구

역시 블로거 남편인가여 ㅋㅋㅋㅋ 이래 ㅋ

결론: 아빠는 재밌었다고 한다 ㅋㅋㅋㅋ

 

끝날때는 캐릭터들이 다 무대 아래로 내려와

아이들에게 인사도 하고 사진도 찍고

그런다~~~

캐리 보고는 그렇게 수줍어 하더니 ㅋㅋ

역시 너도 남자구만 ㅋㅋㅋㅋ

언제 이렇게 컸니~~~

손도 덥썩덥썩 악수도 하고!!

올~ 새삼스럽다잉

낯가림 심한 울 베비

 

울 베비 말대로 악당이 많이 나온다고 하니

그런걸 좀 무서워 하는 친구들은 울수도 있을 것 같다

울 베비는 무섭진 않았고... 

악당이 너~무 많아서 재미가 없었다는 후기

🤣

아직도 전국투어가 많이 남은

브이레인저스 미니특공대 뮤지컬

 

남자아이랑 함께 가기 너무 좋을 것 같고

미니특공대는 워낙 어릴때부터 봤던 만화이고

이젠 브이레인저스로 업그레이드 까지 되었으니 

좋아하는 친구라면 재밌어 할 것 같다!

다만... 어린이 뮤지컬들 비싸...;;;

물론 어른 뮤지컬은 더 비싸지만!!!!

 

아이와 즐길수 있는 저렴한 뮤지컬들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 ㅋ

(읭? 마무리가 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