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check in/23.05 서울

[서울] 국립어린이과학관 : 아이와 서울여행 / 서울 실내 아이랑 갈만한곳 강추!!!

드 제이 2023. 5. 30. 14:53
728x90
반응형

국립어린이과학관

 

진짜 완전 강추하고싶은 국립어린이과학관 !!!

대학로 근처에 있는 곳인데 간김에 대학로도 가고~ㅋㅋㅋ

또 어린이과학관 너무 알차고 좋아서 한참을 놀았다~~~

1층 도착하자마자 벌써 재밌어보여!!

우리는 미리 예매를 하고 가서 바로 2층으로 가서 qr코드 보여드리면 된다

1층에 사물함 많이 있어서 

우리도 캐리어, 옷 등 짐 다 사물함에 넣어두고 갔다!

그리고 바로 2층부터 관람 고고!

 

우리는 미리 예매할때 

상설전시관, 4D영상관, 천체투영관 다 예약하고 갔다!

2층

공간이 엄청 넓은것 같으면서도 그렇게 넓지는 않았다!!

근데 정말 알차게 되어있어서 볼꺼 너무 많고요 ㅋㅋ

다 즐기지도 못했다 사실 ㅋ

새 등등 검색해서 볼수도 있고 망원경으로도 볼수 있는 공간

아이들이 엄청 좋아했다~~~!!!!

다 살펴보기잼

그리고 이거는 색칠한 후 스캔하면

막 그림이 떠다니는 그런건데~~

울 베비는 걍 스쳐지나감 ㅋㅋㅋㅋ

아숩다 아쉬워! 역시나 아이들이 많이 그리고 있었음~!

요런거 있음 시간가는 줄 모르지...ㅋㅋㅋ

공룡이 있는 곳

시간마다 공룡이 움직이기도 하고 또 공룡알 품고있으면

공룡이 깨어나는데

공룡이 깨어나질 않아... 깨어나게 해주세요...ㅋㅋㅋ

 

2층 구경 마치고 천체영상관람 시간이 다되서 

1층으로 내려가기

1층

1층은 놀이터 처럼 되어있고 도서관, 체험하는 곳 등등 

진짜 2층보다 더 알차!!!!!! 세상에나

 

내려가자마자 천체투영관 고고

아니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누워서 관람하는건데 세상에.. 울 베비도 감탄

세상에 여기서 이런 영활 보다니!! 이러면서 ㅋㅋ

아니 진짜 너무 귀여워 미친다 울 베비 요즘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누리호 힘내! 이벤트 참여하고

나도 3000원 기프티콘 받았어용 :)

꺄옷!!!

 

작은 미니도서관도 있어서 아이들 책도 보고

쉴수도 있는 공간이 있어서

넘 좋았다!!

 

사실 울 베비는 막 즐기면서 돌아다니진 않았고!

저 달리기 하는것만 한 오만번 한것 같다 ㅋㅋㅋㅋ

다른거는 우리가 해보자 해보자 해서 ㅋㅋㅋ 한것들 ㅋ

아니 뛰는걸 왜케 좋아해 진짜..ㅋㅋㅋ

그리고 원래는 천체투영관 다음에 4d영상관 가는걸로 예매를 했었는데..

4D영상은 몇번 해본적도 있고 조금 다르긴 하지만 3D영상관이 집 가까이 있어서

과감하게 포기하고 누리호 만들기 페험하기!!!

4d영상관 예매 하지말걸 ㅋㅋ 돈은 아깝지만 그래도 

저거 만드는게 더 재밌을것 같았다!

 

역시나 초 집중해서 색칠한 울 베비!!!

너무 재밌어 해서 나도 진짜 뿌듯뿌듯

 

시간부족을 날개는 울 베비가 몸체(?)는 내가 했는데

저렇게 잘 만들어놓고... 지하철 타고 오는 길

어디에 흘렸는지흘려버린것..

심지어 울 베비가 자는동안 오빠랑 나 둘중 한명이 잃어버림..ㅋㅋ

다행히도 울 베비가 더 이상 찾지는 않아서 ㅍㅍ 천만 다행이었지머 ㅠㅠ

근데 나도 너무너무 아쉬워라 ㅠㅠ 넘 신중하게 집중해서 잘 만들었는데 말이쥬?


생각보다 우리가 지냈던 서촌쪽과 멀지도 않았던 대학로

난 왜 대학로가 엄청 멀거라 생각했지??

ㅋㅋㅋㅋ 동시에 가본적이 없어서 ㅋ 엄청 멀줄 알았다 🤣

오랜만에 대학로 가니 오빠랑 나도 넘 즐거웠고~

넘넘 재밌었던 국립어린이과학관까지! 👍🏼

서울여행의 완벽한 코스!!!!!

꺄옷

 

증말이지 또 가고싶은 서울여행!!! 

조만간 또 간닷! 기다려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