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check in/23.04 영주, 문경

[영주] 정도너츠 사가기!!! / 너무 맛있는 정도너츠

드 제이 2023. 5. 3. 13:14
728x90
반응형

영주 정도너츠

 

예전 풍기여행 갔을때 정도너츠 사먹구

넘 맛있어서~~ 영주에도 있다고 해서 정도너츠 사러 고고씽

 

풍기 본점은 정말 작았는데

영주 정도너츠는 카페 같이 운영해서 엄청 컸다는게 대 반전 ㅋㅋ

 

우리는 일반 10피스 박스로 구매했다~~~

도넛종류 엄청 많고

정도너츠 메인은 생강도너츠!!

그래서 생강도너츠 4개, 사과 2개, 갈릭 2개, 크림치즈 1개, 허브 1개 총 10개 구매


 

담날 아침에 커피 먹으며 딱 하나 생강도너츠 꺼내먹었는데..

핸드폰을 안가지고 가서 사진은 따로 안찍었다

근데말이져... 오빠랑 아빠 먹으라고 줬더니 그 자리에서 8개 다 먹어버린거 실화?

흔적도 없이 사라짐 ㅋㅋㅋ

엄마랑 나랑 생강 하나씩 먹었는데🤣

정말 단거 좋아하고.. 먹는거 좋아하는 울 집 남자들..

깜짝놀랬다 도넛 하나도 없어져서 ㅋㅋ

 

찹쌀도너츠고 안에 팥도 들어있는 정도너츠

이렇게 한자리에서 다 먹을만큼 맛있습니다 여러분!!

또 먹고싶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