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check in/23.04 영주, 문경

[영주] 무섬마을과 외나무다리 : 영주 가볼만한 곳

드 제이 2023. 5. 3. 12:04
728x90
반응형

 

영주 무섬마을

무섬식당에서 밥 먹구 무섬마을 구경하기

무섬마을은 막 크진 않았고 가정집, 그리고 한옥체험? 같은 곳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주로 진짜 사람이 사는 집들이어서

그냥 슥 구경하고 말았다!

윗쪽으로 더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는 전부 다 보진 않았음

 

비오는 날이어서 울 베비 우산쓰구~~

고맙게도 오전에 오고 그쳐서 다행!

비가 와서인지 더 깨끗했던 날

초록초록 풍경이 너무 예쁘다

그리고 무섬마을 외나무다리 구경가기~

무섬마을에서 반댓쪽으로 걸어가면 외나무 다리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너무 멋있었다~

짜잔

바닥에 온통 물이어야 좀 더 멋있는데 ㅋㅋㅋ

모래밭이네?ㅋㅋㅋ

외나무다리라 반댓편에 사람이 오면 조그맣게 서서 기다리는곳까지 가서 기다렸다가 건너야된다

진짜 넘넘 멋있고 재밌었다는!

물 있는곳은 바닥보며 걸으니 어지러워서 넘어질것 같더라는 ㅋㅋㅋ

조심조심 건너야된다~

영주여행 간다면 무섬마을 외나무다리는 꼭!

재밌기도 하고~ 쫙 펼쳐진 풍경이 멋진곳!


우린 날씨도 흐리고, 아이도 있어서 챙기느라 사진을 잘 찍지는 못했지만

무섬마을 외나무다리 예쁜 사진 남기기도 좋고 분위기도 있으니 

꼭 가보면 좋을 것 같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