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check in/23.03 TOKYO

[도쿄] 도쿄디즈니랜드 팝콘통 구매 (빅팝) , 간식 등 : 아이와 도쿄여행

드 제이 2023. 4. 28. 14:48
728x90
반응형

 

도쿄 디즈니랜드 팝콘통, 간식 등

 

 

디즈니랜드 왔으니 팝콘통 무조건 사야지~~

때마침 에버랜드에서 산 팝콘통이 깨져서 없었는데 잘 됐어!!!ㅋㅋㅋ

근데 팝콘파는곳은 엄청 많은데

팝콘통은 보이질 않는다~~ 

그래서 물어물어 찾아낸 팝콘스테이션 빅팝!

위치는 음.. 스타워즈 있는 쪽에 있다!!!!!ㅋㅋㅋㅋㅋ

조명까지도 팝콘그잡채인곳

그리고 빅팝이라는 이름답게? 정말 유독 팝콘들이 크다 ㅋㅋㅋㅋ

팝콘통 종류는 요렇게 있었다!

베비가 뭘 고를까 제발 미녀와야수 골라라 속으로 바랬는데

미녀와야수 골라줌 땡큐!ㅋㅋㅋ

팝콘은 카라멜 치즈 팝콘

스트로베리 밀크팝콘

쿠키크림팝콘 있었는데 우리는 당연히 카라멜 치즈 팝콘!

주문 하고 원하는 팝콘통 말씀 드리면 주신다.

그리고 미녀와야수 팝콘통은 불켜지는 거라서

불 켜지는지까지 확인 시켜주심

이렇게 야무지게 매고 다니던 울 베비

그리고 미키마우스모양 츄러스

이거는 울 베비가 하나 다 못먹을줄 알고

오빠한테 나눠먹으라고 ㅋㅋㅋ 했는데 베비가 하나를 다 먹어버려서

오빠는 못먹었다는 사실 ㅋㅋ

아낄려고 그런게 아닌데 말이지

미안했다는 ㅋㅋㅋㅋ

그리고 미키마우스모양 아이스크림

미녀와 야수 근처에 있음!

요곤 두개 겟겟 ㅋㅋㅋㅋㅋ

미안한 마음에 ㅋㅋㅋㅋ

넘 귀욥쥬???ㅋㅋㅋ

베비랑 오빠랑 사이좋게 하나씩 냠냠 ㅋ

 

4년전에는 일부러 미키만 찾아 먹는다구 미키 햄버거, 이상한 빵 등등

많이도 먹었는데 아이랑 다니다보니

오히려 더 못먹는 현실 ㅋ

그래도 갈때부터 목표였던 팝콘통 겟해서 뿌듯했다~~

예전엔 팝콘통도 그냥 중간중간 팝콘파는곳에서 팔았던것 같던데

이번엔 아예 안보여서 찾느라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잘 먹구 잘 놀았지~~~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