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check in/23.03 TOKYO

[도쿄] 포켓몬센터 메가 도쿄 / 예약없이 가능한 포켓몬카페 : 아이와 도쿄여행

드 제이 2023. 4. 14. 23:09
728x90
반응형

 

포켓몬센터 메가 도쿄 

 

 

우리의 도쿄 첫 일정은 바로 포켓몬센터 메가 도쿄 

도쿄에 크게 2군데가 있다고 하는데 우린 어딜갈까 하다가

이케부쿠로 썬샤인시티 2층에 있는 포켓몬센터 메가 도쿄로 결정!

여기로 간 이유는 일단 포켓몬 카페를 예약없이 이용할 수 있고 볼거리가 좀 더 많은 것 같아서 갔는데

결론은 사고 뭐 하느라 ㅋㅋㅋ 제대로 구경은 못한듯한 느낌 ㅋㅋ

 

 이케부쿠로역에서 생각보다 제법 많이 걸어갔다~

 

 

❤️도 착 ❤️

오자마자 넘나리 힘들었음 ㅋㅋ 영혼탈탈 털림

울 베비는 캐리어에서 내려올줄 모름 ㅋㅋ

캐리어야... 너때메 힘들기도 했지만 너가 있어 고마웠따 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으로 가면 캐릭터샵들이 엄청나게 많다~~

우리는 포켓몬스토어만 돌아봤지만 사방팔방 다 캐릭터샵들이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밖에서부터 이미 포토존 !!

포켓몬들 다 너무 귀여워~~ 울 베비 눈이 휘둥그래진건 더 귀엽고!

여기서부터 이미 사람 가득가득!

그래도 신난다신나! 

드디어 포켓몬스토어 도착!

오예~~~~

 

들어가자마자 엄청난 인형들!!

첨엔 울 베비 인형을 열심히 아주 열심히 고르더라는~~~

 

들어가자마자 얘가 누군지도 모른체...ㅋㅋ

일단 크고 멋있어 보이니까 바로 손에 쥐고 ㅋ

 

인형도 많지만 여자애들이 좋아할만한 핑크핑크도 완전 많고 쿠션부터 화장품까지 

정말 없는게 없는 곳!

 

요건 랜덤볼인데 넘 귀여운 인형이 들어있다!

가격은 880엔! 

울 베비가 안사서 ㅋㅋㅋ 내가 하나 삼~~ 

이런건 또 궁금하자나 사봐야지 ㅋ

 

노트 넘 예뻐보였지만 사진 않음 ㅋㅋ

대신 색칠하기? 비슷한거 하나 구매했다~

 

넘 귀여운 울 베비의 뒷모습

저 무거운 백팩을 열심히 메고 다녀서 짠해

하지만 첫날뿐 ㅋㅋ 담날부턴 내가방 됨^^

그리고 무겁다니 뭔가 엄청 애한테 많이 맡긴것 같지만...

본인 카봇 2개에.. 다 포켓몬 피규어들 가득!!!!

 

넘넘 귀여워 미쳐!!!!! 피카츄 입고 가서 더 귀염뿜뿜해찌

 

내가 찍어온 인형은 정말 극히 일부에 불과

얼마나 많은 인형들이 있던지 ㅋㅋㅋ 울 베비는 뭐다 뭐다 하면서!!! 아주 구경하기 바쁘지만

선뜻 고르지는 못하고 있는 모습 ㅋㅋ

 

그 사이 난 다른것들도 구경했쥬

일단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뭘 봐야할지.. 눈에 들어오지가 않았다!!

지금보니 저 와펜 넘 귀여운데 사올걸 그랬나 싶고?

 

그 사이 울 베비는 피규어에 관심 가득

원래 피규어를 좋아하는 편이라 인형은 뒷전 피규어 마구 골라 담는 중!

퍼즐~~ 진짜 알차다 !!!ㅋㅋㅋㅋ

 

이거 정말 일본스럽다~~ㅋㅋ 넘 일본스러워서 찰칵찰칵

 

양말도 넘 예쁘구! 근데 원단이 그렇게 좋은 느낌은 아니라

패스패스

그래도 진짜 귀엽긴 하다 ㅋ 선물용으로 괜찮을 것 같은 제품!

 

캠핑용품들

수저들 그리고 그릇들도 있었다!!!!

 

넘예쁜 핀, 귀걸이 ㅋㅋ 그리고 완전 신박한 메이크업 스펀지 ㅋㅋㅋ

피카츄랑 메타몽이라니.. 너무 귀엽자나 진짜 ㅠㅠ

아 저거 하나 사올걸.. 이렇게 또 후회를 해봅니다 ㅋㅋ

 

이건 뭔지 모르겠는데!! 하나밖에 못사게 되어있었음 

간식류도 어마어마하게 많았지만  우리는 구매는 하지 않았음

울 베비도 물건 사는거에 정신 팔려가지고 다양하게 볼 여력 없음 ㅋㅋ

 

이건 넘 귀여워서 내가 보고싶어서 찰칵 찍어와찡ㅋㅋ

 

피카츄 꼬리 키링이라니 ㅋㅋㅋ

그리고 옆에 인형 등에 업고 다니는건데 ㅋㅋ 베비야... 저런거 사지 ㅋㅋㅋ

계산줄이 어마무시하게 길어서.. 줄 서있으면서 또 구경 하기 ㅋㅋㅋㅋ

울 베비는 피규어만 몇개를 담았는지...

결국엔 몇개 내려놓으라고 해서 몇개 내려놨지만 그래도 피규어 5개랑

색칠공부책, 내가 산 포켓몬 랜덤볼, 포켓몬 카드 2개 이렇게 구매한 것 같다!

생각보다 적게 구매했음

인형 사라고 해도 절대 안사던 울 베비...ㅋㅋㅋㅋㅋ

 

훠우..

이제 카페로 가볼게요.....사진이 넘 많아서 힘드네?ㅋㅋ

메가스토어 가까운 곳에 피카츄스위츠라는 포켓몬카페가 있다~

 

디저트메뉴들도 있는데 우리가 갔을땐 솔드아웃이었다

또 여기서만 구매할 수 있는 귀여운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갖고싶은거 있음 꼭 꼭 구매할 것!!!

 

어떤음료를 사면 되는지 모르겠지만, 저 주전자에서 컵 대구 직접 따라 먹는게 있었음!

우리는 안먹었는데 다른 손님이 먹는거보니까 넘 귀여워~~~

야무지게 구경 중!

요리사 피카츄 넘 귀엽다~~ 인형도 넘 귀엽던데 인형에 관심이

1도 없는 울 베비...ㅋㅋㅋㅋ

그래놓고 디즈니랜드가서 인형 엄청나게 산건 안비밀 ㅋㅋㅋ

우린 아이스크림이랑 파인애플 쥬스? 주문했는데

맛은 뭐.. 파인애플 쥬스는 파인애플칵테일 국물맛 ㅋㅋ

아이스크림도 엄청 맛있진 않았고 그냥.. 그냥 아이스크림이었음 ㅋ

그래도 엄청 갈증나고 힘들었는데 아이스크림, 파인애플 쥬스 둘다 시원하게 먹었다!!!

 

아래 사진처럼 한입먹고 바로 매장나갔습니닷

오해하지 말기ㅋㅋㅋ

밖에 나가서 걍 잠깐 쉬는 의자? 

거기 앉아서 야무지게 먹었당! 진짜 넘넘 힘들었음 ㅋㅋㅋ

 

 

 

 

포켓몬 메가 도쿄 & 포켓몬 카페

일단 포켓몬 좋아하는 아이라면 무조건 눈이 휘둥그레짐

울 베비는 아직도 포켓몬센터 가고싶다~~ 얘기를 하고 있다!

비행기타기, 지하철, 버스타기 다 힘들었다는데

그걸 다 이겨낼정도로 가고싶다 그럴 정도 ㅋㅋㅋ

그리고 박사님 연구소가 있다는데 우리는 못가봐서 너무 아쉬웠다 ㅠㅠ 

매장에서 나와서 뒷쪽이라고 하니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꼭 가봐주세요..ㅋㅋ

 

아 그리고 포켓몬카드는 카운터에 계산할때 얘기하면 구매할 수 있다

카운터 뒤에 있음!!!

 

그리고 카페.

카페는 음...  우리는 오후 좀 늦게 갔더니 많은 메뉴들이 솔드아웃

근데 그닥 아쉽지 않은 이유는... 매장에서 먹을 곳이 없다..

근처 어디 그냥 의자에 앉아서 먹어야된다는게 너무 아쉬웠다~

그래도 예약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

하지만 우리만 신날 뿐 ㅋㅋ 

이미 쇼핑끝난 베비에게는 큰 메리트 없었다는건 예상못했던 부분 🤣

 

암튼 베비도 베비지만 나도 또 가서 구경하고싶은

포켓몬 메가 도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