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check in/23.03 TOKYO

[도쿄] 도쿄베이 마이하마호텔 조식 후기 : 아이와 해외여행

드 제이 2023. 4. 6. 15:33
728x90
반응형

 

도쿄베이 마이하마호텔 조식 후기    

 

도쿄베이마이하마호텔 조식 가격은

성인 3,300엔 이었고 베비는 만 4세라 프리

만 6세 이후로 비용 발생!!

얼만지는 모르겠다;;

 

1층에 바로 조식당이 있고 엘베에서 아래가 보인다

왠만하면 좀 빨리 움직이는 편이 낫다

우리는 어딜가든 아침을 좀 일찍 먹는 편이라

항상 호텔 조식당가면 사람이 없는데

디즈니랜드 오픈런 하려고 그러는건지 

엄청 일찍부터 와서 다들 식사를 하니까 일찍 가기를 추천!!!!

 

음식은 진짜 다양했다!

양식부터 일식까지 다 있는데 뭐 우리나라 조식처럼 연어 이런건 없고 (연어매니아) ㅋㅋㅋ

샌드위치류 몇가지 있구 일본 반찬류가 엄청 많아서 난 먹는 재미가 있었음!!

 

아래 사진 외에 샐러드도 있었는데 사람이 넘 많아서 못찍었당

일단 빵 종류 다양해서 굿굿

하지만 먹지는 않았다 ㅋㅋㅋㅋㅋㅋ

 

커피, 물, 음료 코너인데 처음에 보이는 저 사진속 기계가 마치

페스트푸드점 파는것처럼 콜라부터 오렌지쥬스 다 뽑을 수 있고 탄산수로도 가능 ㅋㅋ

신기했다~~~ 

그리고 토마토쥬스는 별도로 준비 되어있음!

 

일식 코너인데 반찬 다 너무 맛있어 ㅠㅠㅠ

특히 장아찌 류를 매우 좋아하는 나는 진짜 조식에서는 밥을 절대 안먹는데

밥을 엄청나게 먹었따는!!!!!

낫또에 우메보시까지 있고 뭔지 모를 장아찌들을 밥에 척척 올려서 먹었다!!!

 

 

씨리얼, 케이크 종류도 다양했는데 케이크가 진짜 맛있었다!!!

저 딸기케이크 완전 맛있었다!!! 그리고 슈크림빵도 있고~

도넛은 원래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안먹음!!!

푸딩류도 많아서 한종류 먹어봤는데 역시 좀 느끼하긴 함 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잘 먹었다!!


여기서부턴 우리가 먹은 것!!!!

도넛은 오빠꺼! 노멀한 맛이라고 함 ㅋㅋㅋ

망고는 씨리얼에 넣어서 먹으려고 가져옴 ㅋㅋㅋ

우리는 3박 중에 2박은 호텔 조식먹구 1박은 라면 먹었다~(베비가 원함)

 

저 빵이 진짜 맛있었는데 저 사이에 아보카도 껴서 먹는거 진짜 맛있었음!!!!

옆에는 베비 밥 ! 베비는 거의 안먹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진짜 야무지게 가져온 한상 ㅋㅋㅋ

진짜 솔직히!!! 밥 더먹고 싶었지만 참았음 ㅋㅋㅋ

낫또는 두번먹엉 ㅋㅋㅋㅋ 

으헝 지금 보는데 또 먹고싶은거 머져 

저 계란도 달콤하니 진짜 맛있었!!! 베비야 이런거 좀 먹자 ㅠㅠㅠㅠ

이 글 쓰다가 급 낫또 주문한거 안비밀 ㅋㅋ

 

마지막으로 커피에 디저트 먹구 출발~~~

 

도쿄베이 마이하마호텔 조식

 

일단 맛있당 ㅋㅋ 종류도 많고 다양하지만

일식(장아찌류) 좋아하지않는다면 그닥 먹을 건 없을지도?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대부분 디즈니랜드 가려고 호텔 이용할 거니까..

간편하게 걍 먹고가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시간.. 앞에도 말했지만 우리는 8시도 안참 안된 시간에도 사람이 제법 많았다~

이왕이면 조금 일찍 조식 먹으러 가길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