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하루/소비기록

[내돈내산] 샘소나이트 기내용 캐리어 / toiis c spinner 55/20

드 제이 2023. 4. 3. 21:58
728x90
반응형

 

toiis c spinner 55/20

이번에 여행하면서 베비 태우고 다니려고 일부러 작은 사이즈 캐리어를

하나 챙겼는데 잘 안굴러가서 뭐지? 하고 봤더니

바퀴하나가 갈라진거다 ㅠㅠㅠㅠ

오래 쓰긴 했쥐...ㅋㅋㅋㅋ

그래서 새로 겟 한 기내용 캐리어.

 

나는 기내용 캐리어 구매 기준이 일단 확장이 무조건 되어야 되는데

확장이 되기도 하고..

이거 외에는 선택할 수 있는게 없었음 ㅋㅋㅋ

블랙도 있고 그랬지만 제일 저렴한 컬러로 구매!

면세가로 141,874원에 구매!

 

옆모습 윗모습!

포인트 컬러도 있고 나쁘지 않다~~~

 

 

내부는 이렇다

근데 저 지퍼있는쪽... 지퍼가 반쪽뿐이라 큰걸 못넣어서 좀 불편함

걍 메쉬로 하지말고 전체 지퍼로 해주징...

그리고 반대편 작은 지퍼는 탈부착 가능!

 

 

나는 하드캐리어를 별로 안좋아하는편인데

오빠가 하드캐리어를 좋아하기도 하고

애 태워 다니느라;; 이젠 집에 하드캐리어밖에 없는것 같다 ㅋㅋ

 

이게 가방안에 들어있던건데!!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재료들 ㅋㅋ

 

 

로고, 바퀴로고, 손잡이 교체 가능!

근데 카키+레드핑크 조합이 예뻐서 교체는 따로 안함 ㅋㅋㅋ

안예뻐도 그냥 썼을거야....

이런거 만들지말고.. 단가 줄이기로 해요 우리...🤣🤣🤣

 

암튼 의도치않게 급 지른 가방이긴한데...

바퀴 너무 잘굴러가고 마지막날 진짜 꾸역꾸역 넣었는데도

진짜 많이들어가서 ㅋㅋㅋ

일단 아주 맘에 든다 ~~

 

뭐.. 그럼 됐지 모..

근데 뭐 작은거.. 이거 얼마나 쓸지는 모르겠다만....ㅋㅋㅋ

암튼 샀으니 잘 써보는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