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하루/소비기록

[내돈내산]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120VSLC

드 제이 2023. 2. 17. 13:09
728x90
반응형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120VSLC


갑작스레 내가
방에도 공기청정기 놓을거야!! 라고 선언해서
급 공청기 검색 돌입
첨에는 새로나온 LG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테이블 형태로 된걸 안방에 놓으려고 했었다
아이방에는 #퓨리케어미니공기청정기 를 사용중이었음

근데 매장을 갔는데..
생각보다 에어로퍼니처가 안예뻐😭😭😭


후훟

우린 방에서 사용할 거라 불 안들어오는 기본형으로 겟
근데 매장에서 본거 좀 약간 민트? 느낌이라
실버로 겟겟

언박싱중인 오빠!


오호? 벌써 귀엽구뇽 ㅋㅋㅋ

약간 북같은 느낌적인 느낌
눕혀서 쳐야할 것 같은 느낌 낭낭함 ㅋㅋ

사용설명서, 스마트기능 있지만 안쓸듯? ㅋㅋ

필터는 뒷쪽에 있다!

필터컬러 세상 힙함 ㅋㅋㅋㅋ
컬러 넘 예쁘네 🤣🤣🤣🤣
네온그린에 네온오렌지!


컬러로 보여지는 부분이 없다보니
위에 뜨는 숫자를 잘 봐야한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로딩중이라 글이 없는데 원래는
종합청정더에 좋음 나쁨 불 들어옴
그래서 나쁘면 알수있쥐

심플심플
건들면 까딱 거리긴 한다
그치만 그닥 건들 일 없으니.. 넘어가는걸로


방에 가져다 두니 이런 모습!
캬아
안쪽이 둘까하다가 일부러 입구쪽에 뒀다
아이방 문을 거의 열어두는 편이라
밖에서 들어오는 먼지나, 냄새 잡으라고! 👍🏼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공청기 하나 사려고 여러가지 브랜드 많이 봤는데
삼성은 비스포크 큐브 밖에없는데 디자인 별로..
샤오미, 쿠첸? 등 다른브랜드 봤는데
디자인도 글치만 가격도 비쌌다.
20만 초반대에
이렇게 예쁜 공청기는 퓨리케어 밖에 없을듯!!!
공기청정기 같지 않은 디자인이 넘 맘에 든다.
아빠집에도 하나 놔줄까 생각중👍🏼👍🏼
그리고 거실도 이걸로 바꾸고싶은건 안비밀ㅋ

늘 그냥 약 모드로 해두니 생각보다 시끄럽지도 않아서
잠자는 곳 바로 옆인데도 거슬리지 않는다
오히려 퓨리케어 미니가 더 시끄러운듯 한 느낌🤣
그리고 불 들어오는 곳 없으니 밤에 밝지않아서 좋고~
이래저래 방에서 쓰기 좋은 제품인 것같다.



난 인터파크에서 샀는데
여기가 더 싸다 ㅠㅠ 무배!
https://link.coupang.com/a/Pxtf0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AS120VSLC 38.9㎡

COUPANG

www.coupang.com

넘 맘에드는 소비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