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먹기

[수원] 요미우돈교자 : 1일 한정 넙쩍우동 ! 일본에 온듯한 느낌 굿

드 제이 2023. 2. 16. 09:23
728x90
반응형

행리단길 에 완전 핫한 요미우돈교자
점심 시간 맞춰 솔솥 간다고 지나가는데
줄이 엄청나게 서있어서 가볍게 패스했는데
한 3시반이었나? 근처 지나가는데 웨이팅없어서..
브레이크탸임인가 했는데 여쭤보니 아니라고 해서
바로 고고!! 오예
줄 서기 싫으신 분들~점심시간 피해서 고고!
브레이크타임 3시~5시라고 되어있던데
우리가 간날은 아니었다
주말이라 그랬나.. 그건 모르겠움
그러니 브레이크타임 걸릴지도 모르니 잘 보고 가야될 듯 하다!

진짜 일본느낌 낭낭하네 ㅋㅋㅋ
맛집 간다고 설렘설렘
입구서 조금 기다리라하셔서 기다렸다
자리가 꽉 차긴 했음 그니께.. 뭐 웨이팅 1번 정도

그럼서 바깥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그랬움♥



드뎌 들어갔당~~
내부 분위기도 일본 갬성 가득가득

주문은 자리에서 바로 할 수 있다.
이거 되게 편하더라는 ㅋㅋㅋ

내부 분위기 넓진 않지만 좁지도 않고
약간 알수없는 냄새 초큼 났지만 분위기는 조아
진짜 일본 느낌 낭낭한 ㅋㅋㅋ

바 자리와 테이블 자리 있는데
손님많은 곳이라 저기 앉을래욧!! 은 힘들지 않을까 싶다.


고기교자만두 10,900원
육즙 좌륵 그리고 위에 올려진 오이도 맛있음!
고추간장에 고추 올려서 먹으니 짱맛~!

넙쩍우동 13,900원
냉우동인데 간장소스 참깨소스 번갈아가며
맛있게 먹었당~~

그리고 왠지 아무도 안먹는듯한 유자사와
를 먹음!!! 아주 걍 음료수같은 맛~~~♡


어쨌든 간단하지만 만두도 넘 맛있고
넙쩍우동 소스에 찍먹하는 맛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웠던 간식(?)
진짜 배 터질뻔 했다 ㅋㅋㅋ
암튼 누가 또 가자고 하면 갈 의향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