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check in/23.12 부산

[부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 스카이캡슐 - 해변열차 타는 위치, 방법 등 / 바다구경은 덤💗 : 아이와 부산여행

by 드 제이 2024. 1. 7.
728x90
반응형

 

부산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해변열차 타고 바다구경하기

 

아이와 뭘 할까 하다가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타보기!

3일전에 예약했고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예약하려니 이미 매진된 시간이 엄청 많았다!!!

세상에 ㅋㅋ 이렇게 인기가 많다고????

패키지도 어떻게 선택해야될지 헷갈렸는데

우리는

청사포에서 미포 : 스카이캡슐

미포에서 청사포 : 해변열차

이렇게 왕복 패키지로 탔다!

미포에서 청사포 가는 해변열차가 없어서 ㅋㅋ

이렇게 선택! 진짜 그냥 있는걸로 했다~~~

심지어 그마저도 오후는 없고~ 우리는 아침 10:30 탑승!!

스카이캡슐은 인원을 선택하고 스카이캡슐 하나를 선택하는거다

우리는 3인!

주차!!!

주차는 스카이캡슐 청사포정거장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했는데

여기는 스카이캡슐이나 해변열차 할인 안됨!❌

우리는 모르고 주차했는데

나중에 주차정산하려고 보니 떡하니 큼직하게 할인안된다고 적혀있었음!

할인 받으려면 주차 전 꼭 확인 하고 주차하길 추천..

 

여기가 바로 청사포 정거장!

 

인증샷 좀 찍자하니 베비야...ㅋㅋ

 

올라갔는데 아직 시간이 조금 안되서

기다리는동안 구경

아니 뭐가 이리 많아???ㅋㅋㅋㅋ

엄청나게 뭐가 많다 ㅋㅋㅋㅋㅋ

 

 

드디어 탑승!!!!

10:30 타임이면 그 시간부터 줄 서기 시작하고 생각보다

줄 서 있는 시간이 길다~~

한대씩 오는 순서대로 태워주고

먹을 거 들고 타도 되는듯!!!

우린 그걸 모르고 아무것도 안들고 탔는데

생각보다 느리게 가서 타는 시간이 짧지않아서

간단하게 군것질 할 거 들고 타면 좋을 것 같다!!

 

짜잔

스카이캡슐에는 작은 창문도 있고

지나가면서 인사 가능 ㅋㅋ

서로 창문 열어두니 안녕-안녕 인사 완전 가능 ㅋㅋㅋ

 

진짜 너무 따뜻하다못해 더운 부산ㅋㅋ

외국인들은 반팔도 입고 다니더라는 ㅋ

우리도 더웠지 ㅋㅋㅋ

지나가며 보이는 풍경은 넘 예쁘지만 조금만 빨랐으면 싶기도??

살짝 지겹기도 하다

하지만 스카이캡슐 안에서 보는 바다는 정말 아름다웠고

우리가족만의 공간이라 아늑하고

스페셜한 느낌은 확실히 있다!

 

 

드디어 도착 ㅋㅋ 울 베비 화장실가고싶다고 해서 ㅋㅋㅋ

내리자마자 화장실 고고!

미포 정거장 내리면 또 볼거리 많고 해운대 해수욕장 끝자락이라

바다구경도 할수있으니 좋다!

타고 내리마자마 걸어오면서 인생네컷 찍는곳도 있어서 우린 찍었징 ㅋㅋㅋ

베비가 엄마 우리 이거 찍을래???

해서 바로 콜!

 

글구 해운대 바닷가에서 놀기~

바로 앞에 엘시티랑 클럽디오아시스 워터파크 보이더라는~

아쉽네 담날 클럽디오아시스 스파갈걸!!

걍 별거 안하고 있었구만

아니다 요즘 빈대가... 찜방에서도 많이 나온다고 하니

담에 가는걸로...

담에 겨울에 오면 갑시당~~~ 스파는 겨울이지 ㅋㅋㅋ

 

 

그러고 우리 점심먹으러

#수변최고돼지국밥

조금 윗쪽에 줄서서먹는 돼지국밥이 있던데

우린 그냥 줄 없는 곳에 왔는데 우리 쫌 있다보니 줄 서더라는!

 

 

그리구 2시 해변열차 예약이라 카페가기로 했다~

어딜갈까 둘러보다가 베비가 여기 야외테라스를 보고

여기로 가자고!!!!!

그래 너의 선택을 존중하겠어 ㅋㅋㅋ

테라스에 앉아서 어른은 아메리카노, 울 베비는 유기농 청귤차 냠냠👍🏼

테라스에 앉아서 넘 좋았는데 얼굴 대문짝만한건 부끄러우니까 ㅋㅋ

저렇게 가디건만 입는게 가능한 12월의 부산날씨 실환가요 ㅋㅋ

핫팩 하나 딱 들고 앉아있기 최고!

 

누군가가 써둔 부산 ㅋㅋㅋ감사하게 인증샷도 남기고!

그리고 다들 새우깡 주느라.. 갈매기랑 비둘기가 어마무시 ㅠㅠㅠㅠ

정말 무서워 미칠뻔 ㅋㅋㅋ


돌아가는 해변열차 사람이 어마무시

앞자리에 앉고싶었지만 놓치고~

그나마 빨리 가서 굿굿

하지만 타는 사람도 많고 내리는 사람도 많아서

내릴 곳 도착해서 허둥지둥 하면 타이밍 놓칠듯..

굉장히 복잡하다!!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해변열차 정리

 

포스팅이 굉~장히 길어졌는데 정리를 해보자면~

1. 당일티켓 구매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할 듯

공식 홈페이지에서 날짜와 시간을 정확히 선택하여 구매를 해야하고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소셜에서 구매 가능

나는 티몬에서 10% 할인받은 금액으로 구입!

그리고 끝이 아니라 링크를 따라가서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야한다.

2. 왕복 패키지 선택 가능하고 해변열차는

내렸다 탔다가 가능한 것 같았다!!

나는 무슨말인지도 모르겠고... 넘 어려워서

그냥 왕복으로 구매하고 끝냈는데

차 없이 온다면 내리고 타고 하면서 부산 구경 해봐도 좋을 것 같다~

3. 겨울 기준 기차안이 생각보다 덥다!

이너는 조금 얇은걸로 입길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