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check in/23.06 부산

[부산] 동백섬 더베이101 블루보틀 팝업 커피트럭 / 아이와 부산여행

by 드 제이 2023. 6. 19.
728x90
반응형

블루보틀 팝업트럭

 

 

더베이101에서 블루보틀 팝업트럭이 와있다고 해서 

베비 자는 틈을 타서 고고!

기간은 7/31 까지라고 한다

다행히 도착하자마자 베비가 딱 일어나줌~

오호 효자야 ㅋㅋㅋ

 

더베이101은 3번째 오는건데 바뀐건 없구낭~ㅋㅋ

약간 언제와도 살짝 정이 안가는 곳...

 

주말엔 말도 못하게 줄이 길다는데

우리는 평일날 가서 그런지 못먹을 정도로 줄이 길 진 않았다!

 

꺄앗

블루보틀 팝업트럭은 처음이야

❤️

딱 부산여행에 맞춰 가볼수 있어서 넘나리 행복!

줄 서서 기다리다보면 미리 메뉴를 보여주시고 고를 수 있는 시간을 준다

아이스라떼 종류는 눌라 한종류라고 하셔서

오빠 먹을 아이스 라떼, 나는 블랜드로 결정!

 

트럭 뒷쪽으로도 자리가 충분하고 앞쪽으로도 자리가 있어서 우린 앞쪽에 앉았당

베비 모기 넘 많이 물려서 모기약 발라주는 오빠 

 

커피와 울 베비 아이스크림까지❤️

커피 가져왔더니 오빠랑 베비랑 둘다 담엔 요트타자고!!! ㅋㅋ

그러자 그러자~~~

 

다들 뭐 요렇게

사진 열심히 남기고 계시길래

저도 담아보았습니닷 ㅋㅋㅋㅋㅋ

 

정말 더웠지만 잠깐 쉬면서 커피도 마시고~

베비가 있다보니 금방 일어나긴 했지만

소소한 행복 즐기기 🥰


7월 말 까지 운영하는 더베이101 블루보틀커피트럭☕️

한번쯤 가볼만 한 것 같당!

또 다른 분위기니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