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check in/23.05 서울

[서울] 서울시티투어버스타고 서울 구경하기 : 아이와 서울여행

by 드 제이 2023. 5. 24.
728x90
반응형
서울시티투어버스

 

서울시티투어버스는 아이가 꼭 뚜껑열려있는 2층 버스를 타고싶다고 해서 

서울여행 첫 코스로 잡았다!

서울시티투어버스는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우리가 탄건 노랑풍선 시티버스!

노랑풍선시티버스로 선택한 이유는 뚜껑이 활짝 열려서!

나머지 서울시티투어버스는 창문이 제법 위로 올라와있어서 개방감이 

이 노랑버스만큼 없을 것 같아서 노랑풍선시티버스로 결정

 

네이버예약으로 미리 예약하고 갔고

어른 2만원 아이는 15000원이었던걸로 기억한다!!!

 

시작점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ddp지나는데 벨리곰도 있어서 구경해주구~

 

2층은 아주 활짝

버스는 와있는데 2층 야외자리가 꽉 차서 기다렸다가 다음 버스타기로 결정!

더 더워지면 좀 힘들것 같고 그나마 덜 더울때라 괜찮았다~~

우리가 탄건 전통문화코스이고

야경을 보는 버스를 타려면 또 야경투어버스를 예매해야한다

음.. 금액이 저렴한 편도 아니라 하루를 이용할 만도 한데 야경을 나눠논건 좀...

 

코스는 이렇다!

 

짜잔 팔찌 받아서 착 두르고~~~

우리가 간 날 연등행사가 있어서 안가는 곳도 많았다!

하지만 우리에겐 큰 의미가 없습니다 ㅋㅋㅋ

가기전 생각은 남산 가구 광화문 광장가구 그럴랬는데 아이와여행이다보니

무리하고싶지 않아서 일정을 바꿨는데 잘 한 것 같다!

10년 넘게 살았던 서울을 여행으로 오다니 ㅋㅋ

근데 막 2층버스 타니 진짜 여행 느낌 너무 나서 행복!!

역마다 안내방송 간단하게 해주시는데

이 날 날씨까지 맑아서 너무 굿굿이었다!!!! 

 

 

남산도 보이구~~ 아니 넘 신나잖아!!!!!

청와대를 지나서~

저번에 엄마와 다녀왔던 청와대!!

 

우리의 목적지인 광화문광장에 도착!!!!

 

 

서울시티투어버스 (노란버스) 솔직 후기!!

 

사실 아주 만족은 아니었다

그 이유는 우리가 활용을 그렇게 잘 하지 못해서!

아이가 아직 6살이다보니 막 버스를 타고 다니면서 곳곳에 내려 투어한다는것 자체가 힘들었고

또 중간에 오빠랑 베비는 팔찌를 빼버려서..ㅠㅠ

명동에 갈 일이 있었는데 택시타고 갔음 ㅋㅋㅋㅋ

올때는 심지어 걸어서 옴...ㅋㅋㅋ

 

그래서 겨우 30분 타고 55,000원이라는 비용을 지불한게 되어버림 !!

돈이 조금 아깝긴 하지만 베비가 정말 좋아했고 재밌어해서 뭐..

아쉽지만 지나간 일 아쉬워해서 뭐하겠냐며~~🤣

 

마무으리

베비 초등학생이 되면 다시한번 같이 타고 

광장시장 내려서 먹구, 다시 또 타고 남산도 가고~ 그러고싶다!!!

 

아주 짧게 즐겼지만 재밌었다!

 

좀 더 크면 다시오자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