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check in/23.03 TOKYO

[도쿄] 우에노공원 벚꽃 보러 가기 : 4/1 도쿄 벚꽃 상황, 시장구경까지 ! 아이와 도쿄여행

by 드 제이 2023. 4. 3.
728x90
반응형
우에노공원 벚꽃 보러 가기

도쿄 국립과학박물관도 갈겸, 벚꽃도 볼겸해서 간 우에노공원!

4월 1일날 다녀왔는데 이미 벚꽃.. 엔딩이었던..ㅋㅋㅋㅋ

그리고 사람이 너무너무너무도 많다...... 

우에노역에 내려서 가면 바로 연결 된다!

해 보이시나여.. 진짜 쨍쨍 더웠던 날씨!!!

날씨가 그래도 좋았지 뭐

사람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아래 사진은 좀 초입이라 그렇게 까지 많아보이지 않을 수 있는데

벚꽃도 벌써 초록초록해지구... 조금 아쉬웠..ㅋㅋ

저길 지나가면 먹거리를 막 팔고 있어서

걍 앉아서 길거리 음식 먹어도 되는데

우린 저기 사람이 정말 많아서.. 들어가진 않았다 ㅋㅋㅋ

울 베비만 입구에서 솜사탕 사먹었음!!

솜사탕 2개를 포켓몬 봉투에 넣어두어서 베비 눈에 쏙 들어옴

두개 600엔 이었는데 한개 먹고 한개는 버렸다 ㅋㅋㅋ

다 녹아서 먹을 수 없었..ㅋㅋㅋ

흐훗 사람 이정도?ㅋㅋ

근데 왜 벚꽃 예뻐보이지..

사진 한장 제대로 안찍었는데 급 아쉽네..ㅋㅋ

역시!! 사진찍고봐야되는건데?ㅋㅋ

그나마 벚꽃스팟? 찾았는데 ㅋㅋㅋ 

사람 우루루 지나감 ㅋㅋ 그 어디서도 사진을 찍을 수 없다고 한다 ㅋㅋㅋ

 

아래 다리 있다고? 오빠가 가보자고 한곳인데..

위에서 본 저 많은 인파를 보고 우린 내려가지 않기로 했다 ㅋㅋ

여행 막바지라 울 둘다 힘이 없기도 했고 ㅋ 베비도 꽃놀이 그닥 좋아하지 않고

그래서 걍 구경만 ㅋㅋ(사람구경)

그리고 저 그림 넘 귀여워서 찰칵!

 

대 혼돈의 사람구경, 꽃구경을 하고 나가는 길!!

우리는 시장까지 구경하고 가기로 결정~

그리고 우에노시장도 지하철역 바로 옆에 있어서 역 가는겸 해서 걸어가기로 했당

공원 끝까지 나와서 파친코 건물 골목으로 들어가면 시장 시작!

 

그 전에 마임 공연 하는것 보구 울 베비도 공연값도 지불하고~

 

후훗 대 혼돈은 꽃구경에서 끝난줄 알았징 ㅋㅋ

시장은 더!! 대 혼돈!

애가 없었다면 우리도 여기서 간단한거? 사먹구 그랬을텐데~

베비가 있다보니 컵과일, 꼬치과일 사주고 그냥 지나가기

울 베비는 멜론 먹었는데 오마이갓 진짜 맛없다^^^^

살짝 모자이크했지만 ㅋㅋ 보는것처럼 앞은 보이지 않음 ㅋㅋㅋ

후다다닥 시장 통과하기!!!

 

결론 : 도쿄 벚꽃 지금은.. 벚꽃엔딩🌸

5년전에 갔을때도 그랬는데 이번에도.. 허탕^^^^

 

그래도 우에노공원은 동물원도 있고, 미술관도 있고, 과학박물관도 있으니

아이와 가기 참 좋은 듯 하다!!!

우에노쥬 들어가는 사람들도 어마어마했음!

728x90
반응형

댓글